근데 제가 살이 대개 많이 쪘는데 그 살들이 다 몸둥이로 갔는지 작년 한해에 얼굴살이 급격히 빠졌어요.
몸무게는 20킬로 찌고 얼굴은 완전 살이 다 빠져버렸어요.
워낙 오랫동안 얼굴에 살이 많았던터라 얼굴이 너부대대한 상태에서 그나마 좀 작아진듯 하여 처음엔 좋았는데
광대가 도드라져 보이고 볼이 패이고 제일 심각한건 팔자주름이었습니다.
연예인들 보면 살빠지면 턱선만 샤프해지드만 전 그게 아니었습니다. 연옌들 갑자기 얼굴형 바뀌면 다 살 빠져서 그런거라고 둘러대는데 아닌거 저도 다 압니다.
얼굴살 빠지면 샤프해지기는 커녕 죽도 못 얻어 먹은 몰골 됩니다.
암튼 제가 궁금한건 한 병원에선
안면윤곽하면서 이마와 귀족수술을 추천해주셨고,
또 한병원은 저도 모르는 방법이었는데 기왕 턱뼈를 자르니 그 남는 턱뼈로 팔자주름에 넣어준다 합니다.
물어보고 싶은건 지방이식하면 효과의 지속성이 궁금하고, 혹 울퉁불퉁해지지는 않는지 알고 싶구요. 의사샘 말로는 그건 살이 찌면 찌고 빠지면 빠지는 거지 지속적이라고 말은 못한다 합니다. 그래서 실제 수술하신분의 말을 듣고 싶구요.
혹 어차피 이물질 넣는니 깍은뼈를 활용해도 좋을것 같은데 이 방법으로 팔자주름 제거하신분 어떠셨는지두 알고 싶습니다. 효과는 좋은지두요. 전 이방법은 처음 알아서요.
그리고 혹 지방이식하는거 비용을 제가 안 물어보고 왔는데 얼마정도 하나요? 지방이식은 나중에 한다해서 못 물어봤네요. 일단 붓기땜에 지방이식해도 별로 못느낄까봐서요. 금액적 부담도 있고...
아참! 제가 피부가 무지 얇은데 저 같은 경우 지방이식하면 울퉁불퉁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