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윤곽 병원을 알아보는 중인데,
한군데에 마음을 정하고 나서 또 유명한 다른 한군데에 직접 가서 상담을 받아봤더니, 두번째 그곳은 또 다른 수술을 하나 말해주며 굳이 할 필요는 없지만 이 수술시에는 이렇게 변화한다며 수술전후 사진을 보여주더군요.
너무나 드라마틱하기에 그 병원에 관심을 가지고 홈페이지를 들락날락하고 있었는데, 며칠전 토요일였나? 그날 어느 분께서 병원 사람들이 자기 수술후기도 못하게 막아놓고 뭐하는 짓이냐며 제목으로 하소연을 하더군요. (상담완료 전인 상담접수상태에서는 병원측에서만 볼수있고 제목만 게시판에 노출됩니다.) 1년전에 한 수술 입안에 잘못 꿰매어 놓은 거 어떡할거냐구, 그리고 건드리지도 않은 코를 돼지코 만들어놓은건 또 어떡할거냐구, 그 글이 어떻게 되는가 보려고 어제 또 봤더니 그 많은 글들이 죄다 없어졌더군요.
병원측으로 보면 그렇게 하는 것이 이익이겠죠,
하지만 그 분 정말 답답할 것 같습니다.
마음같아서는 그 병원 게시판에다가 "성예사에다가 올리시고 해결책도 찾아보고 그런 정보는 알려야 합니다." 라고 적어놓고 그분께 말하고 싶었지만, 차마 그리하지는 못했습니다.
그 병원 요즘에 안면윤곽 쪽에서 아주 많이 뜨고 있고, 노출도 많이 되고 있으며, 저도 직접 상담 받아본뒤 아주 마음이 끌려버렸는데, (그 실장은 정말 마음에 안들더군요.) 걱정스럽네요.
혹시 그분 이글 보시면 꼭 좀 이야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