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GYESA
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성예사
>
성형관련수다방
목록
쓰기
[안면윤곽지방] 다들 부모님 허락 받으시고 하시는건가요?
ShootingSt…
작성 06.01.05 03:47:08
조회 1,655
글주소
성형관련수다방
안면윤곽지방
전 올해 22살 되는 여대생이구요.
빡세게 돈벌어서 턱 수술비 정도는 마련해놨습니다.
수술은.. 지금 하는 공부도 있고.. 가능하면 돈 더 벌어서 이왕 할 때 평소 턱과 같이 컴플렉스이던 코도 함께 수술할까해서 이번 겨울 지나고 다음 겨울로 생각은 하고 있구요.
근데 어머니께 수술 얘기를 종종 드렸지만, 절대 턱! 만은 안된다고 극구 반대하시네요..
왜 보통 tv 방송에서 수술 부작용에 대해 다룰때, 워낙 턱 수술이란게 뼈를 깎는 일이다보니 위험하기도 하지만 부작용이 턱 쪽으로 포커스가 맞춰지잖아요.
평소 턱 부작용에 대해 많이 접하셨던지라 턱만은 절대 안된다고 계속 반대하시는 탓에 허락을 받아내는건 도저히 안 될 것 같아요.
사실 이왕 하는 수술, 작은 수술도 아니기에 무섭기도 하고 허락 받고 하고 싶었는데.. 참 많이 슬프네요.
제가 턱이 각도 진데다가 근육까지 있어서 학창시절부터 스트레스를 이만저만 받은게 아니거든요. 늘 성인이 되서 턱은 꼭 수술하겠다고 결심해서 이제 돈까지 모았는데도.. 허락을 못 받으니 이것도 고민이네요..
저한테 있어서 각진 턱은 스트레스도 스트레스지만, 자신감을 잃게 하기도 하거든요.. 수술은 일단 다음 겨울에 하기로 마음 굳혔구요.
막상 수술실에 들어갈 때 손 잡아줄 가족이 옆에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많이 두렵네요..
혹시 허락 안 받고 혼자 턱 수술 하신 분들도 계신가요?
괜시리 불안해져서 이렇게 한번 문의 드려봅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 수술 앞두신 분들은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께요 ^^ 새해 복도 많이 받으시구요~
좋아요
0
ShootingStar님의 작성글 더보기
브로커의심신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클레오
주소복사
06-01-05 04:01
브로커의심신고
님 저랑 갑이내요~^^ 저는 허락받고 했어요. 당연 허락받아야 했던게 수술비를 부모님이 내주시는 거라서ㅎㅎ 저는 수술전에 엄마랑 아빠랑 수술에 대해서 다 얘기하고 했거든요~ 허락이 쉽진 않았구요. 님이 턱땜에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자신감이 없어지는지 엄마께 솔직히 다 말씀드려보세요~ 부모마음이란게 다 같아서 님의 마음이 엄마께 전해진다면 반대만 하시진 않으실겁니다~ 저도 엄마한테 얘기하는데 얘기하다가 눈물나오는건 당연하고 저희 엄마도 반대하셨는데 제 얘기 듣고 생각해보신다고 하고 일주일후에 엄마테 허락받고 수술했슴다~ 수술혼자하면 정말정말 힘드실꺼예요. 아무리 친구와 같이 간다고 해도 가족만큼,엄마만큼 위로가 되는 분은 없거든요. 저도 수술후 많이 고통스러웠는데 옆에 엄마가 있기때문에 많이 힘이 됬어요. 꼭 부모님께 허락받고 엄마와 같이 병원가서 수술하셨으면 좋겠내요~ 님 힘내삼!!
ShootingSt…
작성자
주소복사
06-01-05 04:05
브로커의심신고
리플 감사합니다. ^^ 근데 어머니한테 허락받는건.. 이제 포기했어요.. 저도 물론 제가 그동안 받은 스트레스, 상처들.. 하나하나 진지하게 다 말씀드리고 울어가면서 호소하기도 했는데.. 이젠 제 말을 들으려고도 안하시거든요. 이젠 성형이란 단어만 나와도 얘기를 피하시니 저로선 더이상 방법이 없네요 ㅠ_ㅠ 허락해주셨다니 무척 부럽네요 ㅠ_ㅠ
정말 할꺼야
주소복사
06-01-05 04:34
브로커의심신고
전 님과 다른 수술을 (지방주입)할라고 부모님께 허락맞을려고 했다가<br /> 엄청 혼났어요 ..제나이 26이고 제가 돈도 마련하고<br /> 그냥 부모님모르게 하기 좀 그래서 제딴엔 말씀드린건데<br /> 아주 절 볼생각도 안하시더라구요<br /> 울구 불고 난리도 아니였지만.. 오히려 딸 취급도 안할꺼라며<br /> 저또한 성형 말도 못꺼내게 하더군요<br /> 6개월이지난 지금 엄마는 제가 포기한줄 알지만<br /> 지금까지도 전 부모님께 말한게 오히려 더 후회막심해요<br /> 물론 조용히 꼭 수술 할꺼구요<br /> 님 글보고 너무 공감되서 한글 적었어요<br /> 근데 님은 턱 수술이라구요? 다른건 몰라도 턱은 정말 위험하다는데<br /> 걱정도 되지만..당사자가 아닌이상 하고싶은맘을 어찌 접겠어요..
오마르
주소복사
06-01-05 11:19
브로커의심신고
흠.. 턱수술이 좀 대공사긴 하죠... 위험하기도 하고..<br /> 제가 부모입장이라도 일단은 말리고 볼 껍니다. <br /> 시술하는 의사들도 자기 자식들은 절대 수술 안시킨다고 말씀하는걸 보면요.<br /> 그래도 하셔야 겠다면.. 지금부터 기도열씸히 하시고.. 신중하게 알아보시고<br /> 선택하세요.
보리수
주소복사
06-01-05 12:55
브로커의심신고
저는 엄마는 아시고, 아빠는 모르게 했는데요 물론 상담부터 퇴원까지 혼자다했어요ㅠ.ㅠ회복기간인 지금까지도 집에 못가고 혼자지내는데요~아빠한텐 죄송하지만~무엇보다 제겐 꼭 필요한거구 절실한거라서...자연스러워질때까지 있다가 들어가려구요~수술할 때 엄청 외롭고 서러웠지만 내가 좋아서 하는건데 뭐..이렇게 생각했더니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 ^^ 나~중에 시간지나고 예뻐지면 아버지께서도 이해해주시리라 믿어요~
아오~
주소복사
06-01-05 21:53
브로커의심신고
전 턱수술 넘 하고 싶긴한데... 돈도 없는데다가 가뜩이나 얼마전에 방송에서 턱수술후 신체 반쪽이 마비된 아가씨 얘기가 나와서 무서워요 ㅠ.,ㅠ<br /> 그냥 평생 보톡스로 지르려고요 -.,-
흐흐흣
주소복사
06-01-06 16:58
브로커의심신고
전 처음에 외모에 스트레스를 받으니까 어머니께서 눈이랑 코를 하자고 하시더군요. 턱이랑 광대는 위험하다구요. 그리고 전 원래 쌍꺼풀이 있는데도, 꼭 붓기가 안 빠진듯 보이는 눈이라서 오해를 많이 받거든요. 그러나 저는 얼굴윤곽을 하고 싶었기에, 계속해서 제가 얼굴윤곽을 하고프다는 의지를 보였더니 결국에는 알아보랍니다... 이게 기쁜건지 아닌지...
광고
이전ㆍ다음글LIST
글목록
도와부세요~~
찌랭겅쥬
성형수다
01-05
조회
675
0
댓글
일산에 있는...
뽀샵걸^^*
지역정보
01-05
조회
414
4
댓글
다들 부모님 허락 받으시고 하시는건가요?
ShootingStar
안면윤곽지방
01-05
조회
1,655
7
댓글
지방주입병원에관한질문..!!제발 ㅠㅠ
외모지상렬
성형수다
01-05
조회
973
0
댓글
지방흡입 상담같이 받거나 정보공유할분계세요? 2월중순 수술예정
스타일업!
체형바디성형
01-05
조회
606
0
댓글
병원찾아삼만리
MORE
투비성형외과의원
병원정보
의사정보
4.2
평가
72
성형외과
|
서울
|
논현동
|
의료진 2
Dr.김도훈
외 1명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지방이식
이마거상
2.6
원장님은 친절하시고 스텝들은 쏘쏘…
전체
기린성형외과의원 상담경험 평가글
MORE
2.2
뭣모를때 가슴상담 후기만 보고 예뻐서 갔는데 대기+코디 불친절+ 원장님 목소리 작은데 옆에서 코디가 엄청 긴 손톱으로 타이핑침 너무 짜증났지만 참음 잘 들리지도 않음 ㅋㅋ 나중에 보니깐 후기는 믿으면 안될듯 그냥 다시는 가고싶지.않은 병원임
4 Minutes ago
글램외과 상담경험 평가글
MORE
4.8
솔직히 전 원장님이 이상하지만 않으면 된다고 생각해서... 극 T인 저로서는 그냥 무뚝뚝하다 정도였고 원장님이 수술만 잘하면 되지... 하는 생각이었어요 밑절 위주로 추천하시는데 전 밑절 선호해서(밑선 다름이슈로) 좋았고요 주변에 들어보니 예전부터 가슴업계에선 손기…
9 Minutes ago
슈가성형외과의원 수술경험 평가글
MORE
4.8
김진형원장님께 뒷밑트임 수술 받은지 1달차입니다! 아직 과교정 되어있는상태지만 수술 깔끔하고 눈 건조함 없어요! 모양도 좀 올라오면 이쁠거 같아요 ! 상담할때두 여러 사진 함께 봐주면서 이건 너무 과하다 ㄷ자다 화장으로 흉 가린거다 등등 친절하게 모든 사진 체크해주…
13 Minutes ago
도봉좋은서울치과의원 상담경험 평가글
MORE
4.0
동네병원이라 주기적으로 정기검진 받고 있습니다. 원장님이랑 스탭분들 다 친절하시고 크라운치료도 여기서 받았는데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궁금한 것도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몇달 지났지만 현재까지 문제 없습니다
21 Minutes ago
위즈치과의원 상담경험 평가글
MORE
3.6
원장님 말투가 조금 직설적으로 할말은 하셔서 덜 친절하게 느껴지긴 했지만 아닌건 아니라고 말하시는거 같아서 그부분은 좋았습니다 이전에 상담했던 병원보다 수술 방식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다고 느껴서 좋았습니다. 다만 특정 수술 방법을 선호하신다는 느낌은 좀 들긴했습니…
30 Minutes ago
포토&후기
MORE
코수술 후기 3달차
코성형수술후기 - 위버스성형외과의원
코수ㅜ술
11:06
댓글 6
조회 311
좋아요 0
코필러 2번째
쁘띠/레이저후기 - 엣지라인성형외과
안녀어어어
09:34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낮은코 수술 1년차
코성형수술후기 - 라미체성형외과의원
김짜쭈
07:48
댓글 0
조회 107
좋아요 0
낮은코 짧은코 성형
코성형수술후기
sungy03
06:10
댓글 0
조회 94
좋아요 0
코끝 10개월 후기 !
코성형수술후기
지니2223
03:13
댓글 11
조회 322
좋아요 0
쌍수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박현민성형외과
안녕녕녕안
02:49
댓글 5
조회 229
좋아요 0
써마지
쁘띠/레이저후기 - 강남 더힐피부과의원
브루인
02:45
댓글 2
조회 73
좋아요 0
가슴확대수술 3개월차 / 더성형옥원장…
가슴성형수술후기 - 더성형외과의원
꽃쁘니
00:56
댓글 0
조회 143
좋아요 0
노트 3개월차
가슴성형수술후기 - 노트성형외과의원
초미5632
00:16
댓글 1
조회 313
좋아요 0
데이터삭제중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Please LogIn
0
Sign Up
World Q&A
Nose Job
Eyelid Job
Facialbone Job
Jawline Job
Bomb Job
Bodyshaping Job
Petit/Laser Job
Find a Hospital
Find a Doctor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