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ㅍㄹㅁㅇ(ㅡㅣㅣㅓ)
대기 시간은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실장님은 착하셨고 원장님은 정말 자신감이 넘치시는 분 같았어요. 바로바로 요점 얘기해주시고 라인 잡아주시고. 아쉬운건 라인을 여러개 잡아주시지 않고 한번만 잡아주신거였어요. 아무래도 원장님의 스타일이 확고 하셔서 그런걸수도 있는것 같아요.ㅎㅎ 아 그리고 여긴 엄청 비싸요.
2. ㅅㅇㅅㅅㅇㅇ(ㅏㅝㄹㅏㅁㅣㅂㅣㄹㅣㄹ)(이름이 숫자인 병원)
원장님은 친절하시고 라인도 여러개 잡아주셨어요. 상담비가 비쌌다는거 빼곤 괜찮았던것 같아요. 이 커뮤니티에선 이 병원 관한 글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눈 수술은 여기 괜찮다고 들어서 고민되네요.
3. ㄹㅅㅌ(ㅣㅡㅏ)
원장님은 이 분이 정말 착하시고 대화도 많이 나눴던것 같아요. 엄청 친절하시고 수술 방법 같은것도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갔던 병원중에는 이 원장님이 제일 괜찮았던것 같아요.
4. ㄷㅇㅇㅇ(ㅓㅏㅣㅓㄴ)
원장님은 착하셨는데 이쑤시개로 라인을 잡아주셨던게 조금 그랬어요ㅋㅋㅋ. 그것말곤 괜찮았어요. 실장님도 착하시고.
5. ㅇㅋㅂ(ㅠㅐㄴㅣ)
원장님이 바쁘셔서 짧게 상담했는데 요점 딱딱 잡아주시고 라인 몇개 잡아주시고 가셨어요. 원장님은 친절하셨는데 실장님께서 너무 당일 수술을 권유하시고 꼭 이 병원으로 하시라는 느낌이여서 그냥 그랬어요.
6. ㅇㅅㅈ(ㅕㄴㅔㅣㄴ)
지인이 여기서 하셨는데 엄청 자연스럽게 나와서 끌리던 병원이였어요.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