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군데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 아래와 같은 고민이 되네요. 회원님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시겠어요. 참고로 저는 남자라 눈화장으로 커버하기는 힘들어 최대한 자연스럽게 되길 원하거든요.
1. 큰병원 의사 친절하고 캐미는 잘맞아 의견 잘 반영해주고 원하는 방향으로 수술 가능. 가격은 100이하이고 AS는 1년 내 가능. 우려되는 부분은 수술이 워낙 많은 병원이다 보니 수술 전 눈 디자인 잡을때 세세한 디테일까지 잡아줄수 있을까 걱정됨 하는 걱정도 드네요. 뭔가 빨리 수술이 진행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수술후기를 보니 쌍수한 사람 대부분 잘했다고 하고 만족했다고 함.
2. 개인병원, 의사 친절하고 캐미도 잘맞고 본인만의 확고한 철학이 있지만 의견을 수용해주고 원하는 방향으로 수술 가능. 가격은 100이상으로 상담해 준 병원중 제일 비쌌음. 다만 남자라서 얇게 잡아 눈이 풀릴경우 2번까지 AS 무료임. 의사 스타일이 하루에 적정량만 수술하는것 같음. 눈 수술할때 정성껏 해줄것 같은 느낌.. 수술시에 실이나 절개방법 등 사소한 것에도 굉장히 다테일하게 진행한다고 설명해주심. 다만 홍보를 하지않은 병원이라 수술후기가 거의 없어 불안한 부분이 있음. 소수 후기에서는 숨은 실력자 라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