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짝눈(헤링의 법칙) - 한쪽 눈동자는 90%떠있는데 반대쪽은 30% 왜이러냐면 한쪽눈이 과하게 떠져있으니까 뇌가 한쪽은 덜 떠지게 만드는거임
2.ㅅ 눈, 토끼눈
3.부리부리한 눈 (찐한 눈)
자 만약에 눈교받고왔는데 부작용인것같아 불안한 마음을 잡고 병원에가서 의사쌤을 만났다.
그래서 내가 가지고있는 불편함등을 말했는데,
1.붓기때문이다. 한달뒤에 보자 혹은 6개월뒤에 괜찮아 진다. - 6개월뒤에 보자고하고 기다리면 눈 잧되는거예요.
2.그거 받는다고 부작용나는거냐 누가 눈교풀면 나아진다고 누가그러더냐 위풍당당- 필자의 경우
3.그건 뇌의 문제이다. 쌍수랑 상관없다. (부작용 8 번의 경우 많음)
4.풀어준다. - 수술받은지 2주안에 풀면 !골든아워!입니다. 유착없이 또한 위에 있는 부작용들 거의 사라질 가능성 up
*수술 받은지 한달이 넘어갔다 -
최소 6개월~1년 후에 눈교푸는 수술 받아야합니다.
문제는 이미 눈을 수술했기때문에 눈 안은 이미 흉과 유착으로 딱 다접혀있음 실만 푸는게 아니라 유착도 다 풀어야함.
푼다고한다고 다 풀리지않음 무리하게 할려다가 눈 다 헤집어놓고 잧될가능성아주높음 ,재유착 가능성 높음.
한마디로 잘 풀릴지 안풀릴지 기능적으로 나아질지 안나아질지 너도 나도 의사도 모름.
포인트는 수술하기전 100%의 내 눈 절대로 못돌아옴.
개선여지는 있음.
간혹가다가 근육절제하는 의사들도 있는데 답없음...
참고로 눈교하고 몇년뒤에, 몇달뒤에 부작용 경우도 많이봄.
.
.
.
그냥 밤에 열받아서 적어봅니다.
어떤사람들은 난 해서 눈뜨기 너무 편하고 좋다~ 이러는사람들도 있을거예요. 그럼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분명 저처럼 부작용때문에 그냥 하루아침에 일상생활이 힘든사람들도 있을거고
눈교를 하면 더 이뻐진다고하니 할까 말까 고민하는사람들도 있을거고
이미 하신분들도 있을거예요.
최소한 알고 하시라는겁니다. 인지하시고 수술하고싶으면 하세요.
선택과책임과 감당은 본인이 하는것.
감사해요!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저도 요즘 발품 팔러다니고있는데 강남 압구정 여태까지 다닌 병원은 눈매교정 많이 추천했고 유일하게 동네 성형외과만 눈매교정 절대 하지말라고 무려 실장님이 충고하시더라구요! 다른곳에서 하더라도 비절개눈매교정은 하지말라고..근데 이곳 한곳만 추천안하고..다른곳은 추천하길래 혹했는데..하면 안되겠네요ㅠㅠ
[@김하튜] 네 풀었습니다. 정말 부작용을 겪고 계신분들은 그런생각조차 들지않으실거예요 물에 빠진사람이 죽을힘을다해서 뭐든 잡으려는 그 심정이거든요. 힘들때 정말 안좋은생각 많이 했습니다.
요점은 눈매교정을해서 현재 고통을 받고 계신다면 가급적 빨리 상담받으시고 조취를 취하시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어떤 상황에 놓여있는지는 알아야 수술을 할지 말지 결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이제서야 봤네요..
10몇년전에 절개로 받은 후 오로지 미적인 이유로 최근이 매몰눈교를 했다가 한달차에 풀었거든요.. 안에 고정실만 제거했고 당시엔 위의 증상들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근데 한쪽눈은 이미 유착이 된 상태라 약 두달 후에 유착제거+피부절제+절개로 라인만 낮추는 수술을 했고 지금 5주가 됐는데 1,2,3,7,9번의 부작용을 모두 겪고 있습니다..
눈과 눈썹사이, 관자놀이, 뒷통수, 뒷목에 계속 통증이 있네요.. 안구가 눌리는 느낌이 나니까 시력이 더 안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병원에선 총 4번을 건드렸으니 안에서 흉살이 생기고 있느라 그런거니 3개월까지는 지켜봐야한다고만 하네요..
너무 걱정스럽습니다.. 사람들 만나는 것도 꺼려지게 되고 일상생활도 힘드네요.. 혹시 이 댓글을 보신다면 풀고나서 부작용이 개선되었는지, 어느 병원에서 진행하셨는지 꼭 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눈매교정으로 인해 짝눈 생기는거 혹시 눈매교정 다 풀어버리면 다시 돌아올까요? 제가 원래 짝눈이 아니었는데 매몰이랑 비절개 눈교하고 심해져서요. 다시 돌아올까요? 아니면 풀어도 그대로 짝눈이 남을까요? 제일 스트레슨데..ㅠㅠ 그리고 비절개 눈교 1년 4개월 지났는데 풀면 돌아올까요.. 안녹는 실이에요. 눈당김 심해서 위를 못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