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가 외국에 살아서 눈수술을 위해 잠깐 귀국한거라 오래 두고 찾아보진 못했어요.
정보의 양도 너무 방대해서 인터넷으로는 도저히 양질의 정보를 얻을수 없겠다 판단하여 포기한 후
일단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물어 간 세곳들 입니당.
1. ㅇㅅㅍㅅㅌ
제 친구가 여기서 수술 했는데 주변에서 다 눈 어디서했냐고 물어봐서 친구따라 벌써 3명이나 했다고 하더라구요.
전 약간 연예인처럼 화려한 눈을 좋아하는데 그 친구는 약간 얇고 엄청 자연스럽게 된 편이라 (좋은점 이기도 하지만)
좀 걱정했지만 일단 상담 가보기로.
실장님 먼저 보고 원장님 보는 순서였어요.
제가 쌍커플이 있는 눈인데 요즘 자꾸 풀려서 원래있던 쌍커플을 제자리에 돌려두기만이라도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사실 절개는 전혀 생각도 못했는데 제눈은 절개를 해야된다고 하셨어요ㅠㅠ
눈매교정도 약간 들어가면 좋겠다 하셨고 앞트임 추천해주셨습니다.
그렇게 해서 가격은 220
2. ㄷㄹ
여기는 코를 받은 친구가 소개 시켜준 곳인데 (뭐 연예인이 가서 하는 곳이라나. 근데 옛날 얘기 아닌가요?ㅎㅎ)
가봤더니 병원이 너무 크고 사람이 많은 약간 공장형 느낌을 받아 첫느낌은 좀 그랬어요.
실장님이 대충 보시고 저는 매몰이면 된다고 하시네요. 매몰이면 됐구 앞트임은 하면 진짜 이쁠거라고 해주시더라구요.
전병원에서 절개를 해야되는 눈이라고 해서 약간 의구심이 들기 시작한 부분...
의사선생님은 바쁘셔서 못만났습니다ㅠ..
가격은 지인할인 등등 해서 164
3. ㅊㄷㅇ
다른 친구가 소개해준 병원.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바로 상담받아 좋았어요.
약간 큰병원보다는 작은병원이 신뢰는 가더라구요.
선생님 친절하셔서 맘에들었고. 수술방법은 1번하고는 다르지만 여기도 매몰은 안되고 절개를 해야한다고 했어요.
근데 절개를 해서 늘어진 부분을 잘라내고 위에 다시 매몰로 라인을 만드는 방법을 써야한다고 했습니다.
여기도 앞트임은 하면 이쁠거라고 했어요..-_ㅠ 이쯤되니 앞트임은 무조건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는...
가격은 지인할인 등등 해서 175 (사실 막판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해요)
하루종일 고민하고 결국 1번으로 갔습니다.
ㄷㄹ은 병원이 공장같이 크고 선생님 못뵌게 믿음이 안간 큰 이유인 것 같구요.
매몰 하자는거 좋았지만 뭐 풀릴수도 있으니까....
1번 3번 둘중에 고민 했지만 3번 수술법보단 약간~ 조금이라도 간단한 1번으로 가고싶어서 (겁이 많아서 그래요ㅋㅋ) 1번 선택했어요.
가격은 훨씬 비쌌지만 제 친구가 주변에 전파한 사람들도 다 만족스러웠단 후기도 있었고....
근데 약간 걱정은 ㅇㅅㅍㅅㅌ 원장님이 너무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라인이 지금보다 작아질까 그게 걱정이에요.
수술날 디자인 보면서 말씀 드리면 신경 써 주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