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병원: 눈살이 나이에 비해서 많이 쳐졌다. 절개가 괜찮을듯 하나 매몰도 가능하다.
두번째 병원: 안검하수가 있다. 미간거리는 정상이라 앞트임은 안하고 몽고주름만 제거하고 안검하수랑 절개하고 뒷트임까지 해주면 좋으니까 뒷트임도 생각해봐라.
세번째 병원: 오른쪽에 살짝 안검하수가 있는것 같다. 왼쪽은 살이 처져서 그런거 같고 안검하수 수술은 안해도 될것 같다. 오른쪽은 절개를 해보고 안검을 해야 되면 하고 안해도 될거 같으면 안하겠다. 앞트임 안해도 된다. 두껍게 하면 졸린눈처럼 보일수 있으니까 라인은 얇게 잡겠다.
이렇게 상담을 받았는데요.. 세번째 병원이 제일 신뢰가 가기는 해요.. 1,2번째는 실장님이 상담했고 3번째는 원장님이 상담 해줬어요..
안검하수가 살짝 있는것 같은데 왼쪽은 안해도 될거 같고 오른쪽은 봐서 해야될지 안해야될지 결정하겠다는데요.. 제가 살이 처져서 안검하수처럼 보이는걸수도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이런 경우에 절개하고 처진살 제거하는걸로 개선이 되지 않을까요? 안검하수는 수술하기 까다롭고 잘 안되면 5일후에 또 재수술 할수도 있고 양쪽눈 균형잡기도 힘들다고 하는데.. 붓기도 잘 안빠지고.. 가능하면 안하고 싶은데 안검하수 살짝 있으신 분들 중에 완절만 하고 개선되신 분들 계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