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이좋아] 성형외과에서 몇백주고 하고(정화히 기억은 안나는데 너무 비싼거 아닌가 싶은 가격이었네요.), 한의원에서 1년에 2줄씩만 추가로 했어요. ->한의원은 마취는 안되는데 대신 순한듯 했어요. 제가 처음에 한곳이 괜찮았고 다른곳에서 했을때는 별로였어요.
성형외과에서 한거 순간적으로는 잘 몰랐는뎉 나중에 핀제거 하면서 엄청 쳐지니까 아 괜찮았던거구나 했어요. 7-8년 되었었는데도 괜찮았던듯요.
피부과에서 몇십 주고 몇달 마다 여러줄 너무 자주 하는건 부작용 올꺼 같은데.. 잘 알아보고 잘해주면 괜찮은듯요..
그러면서 집에서 고주파 같은걸로 주1회는 탄력관리 하고..
콜라겐 먹고…
어쩔수 없는데 피부 얇고 원래 뼈 작은 사람은.. 살이 쳐져요…관리 꾸준히 해주면 그래도 좀 나아보여요…
턱에 침샘 보톡스 효과 있었고, 윤곽주사는 살패임 생겼네요.
턱 지방흡입만 3번 했어요. 3번째는 지방 없다고 그냥 환불해주셨네요.
심부지방 제거 해봤는데, 나이드니까 파여서 그냥 그건 냅두는게 났었던거 같아요.
이미 벌어진거, 꾸준한 관리밖에 답이 없어요.
졍확한 상태 어떠신지 모르겠는데, 남자들은 아예 재건술 하는것도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돈들어요.. 미친듯이.. 재건술도 어디까지 돌아갈수 있을지 잘 상담해보셔야해요.
나이들면서 돈과 시간이 미친듯이 들어가는거 생각하면.. 원래 얼굴형 괜찮으면 손 안대는게 나은듯요.. 비대칭도 잘 생겨요.
거상은.. 비추에요.. 요즘 거상거상하는데, 흉터만 생기고 효과 못봤어요… 절개부분 탈모 생겨서 머리 빈해보여요…흉터부분은 머리 심기도 힘들대요. 살 얇으면 더 얇아져서 실리프팅 못하는 피부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