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이름 초성이랑 * 로 언급해도 되는 게 맞나요?
그리고 이름 언급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좋은 후기는 남겨도 되고 나쁜 후기는 남기면 문제가 되는거면 전부 좋은 후기 밖에 없을 텐데.. 지역도 적으면 안되나요?
일단 코 수술 첫번째 괴물 처럼 만들었고 두번 째는 지나가다가 수근거릴 정도는 아니게 만들어놨지만 원했던 모양이 아님은 물론이고 보는 사람들이 너 코가 왜 메부리가 됬니? 는 물론 쳐져서 늙어보인다 등 절대 돈주고 했다고 생각할 수 없는 코입니다. 메부리가 아닌 사람 코를 메부리로 만들어 놓은 게 말이 안되죠.
그리고 병원 측에서 온갖 말도 안되는 짓들을 했는데 언급하면 자기 병원인 줄 알고 미리 손쓸까봐.. 어떤 식으로 대처 해야되나요? 아직 병원에 가서 수술 잘못했다 보상해라 이런 소리는 안했고 준비되면 하려고요. 뭘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저한테 한 짓들 다 까발리고 싶은데 그래도 되나요?
한 가지만 가벼운 거 예를 들어보면 수술대 누워있는 저한테 수술 들어가기 직전에 저보고 "성괴로 만들어야지~" 라고 말했고요 ㅋㅋㅋ 이런 건 전부 자기가 그런 적 없다고 잡아떼면 끝 아닌가요? 예전에 어떤 또라이 의사가 일부러 얼굴 망쳐놔서 자격 정지인가 당했다는거 같은데 그 의사가 이 의사는 아니겠죠?
또 다른 건 미리 상담할때 뭐를 어떻게 할지 다 정해놓고서는 수술들어가기 직전에 갑자기 다른소리를 했습니다. 갑자기 수술 동의서에도 다른 재료로 사인하라고 해서. 그 재료 아니고 이걸로 하기로 한거 아니었냐고 했더니, 아 그럼 그걸로 하면 된다고. 했는데 해놓은 꽇을 보니 그 재료로 수술 해본적은 있나 싶네요. 이미 돈도 내고 옷도 갈아입고 수술 들어가기 직전이었는데, 여러분 다른 드릴 말씀도 많지만 여기서 일단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수술대에 누워서 마취주사 들고 있을 때라도 아니다 싶으면 뛰쳐나오세요.
그리고 본인이 수술하지 않은 것 같은 여러가지 정황들이 있지만 그것도 병원에서 잡아떼면 끝 아니예요?
진짜 실장도 믿지 마세요. ㅋㅋ 실장에 대해서도 더 말씀드리고 싶은데 끔찍합니다. 에피소드가 한두가지가 아니예요 ㅋㅋㅋㅋ 글 찾아보니 오래전에 저랑 비슷한 수법으로 당하신분 계시던데 그 실장이 이 실장은 어닐런지 ㅋㅋ
그 병원이랑 의사랑 실장이랑 다 망하고 평생 고통에 시달렸으면 좋겠네요 제가 지금까지 이 고통을 겪어온 것처럼.
다른 병원에서 재수술하려는데 수술 할수록 안좋다길래 스트레스고 비용도 문제고 정말 짜증나네요. 코 수술을 후회하는게 아니라 저 병원에서 한 걸 후회해요. 완전 기본코여서 살짝만 다듬으면 되는 상태였거든요. 본인들도 그렇게 말했고 타 병원에서도 그랬구요.
새벽까지 화가 치밀어서 잠을 못이루겠네요. 두서없이 막 적었어요.. 일단 궁금한 점들은
1. 성예사에 병원 이름 초성으로 겪은 일 모두 공개해도 법적인 문제가 없는 가?
2. 이 병원에 갈때 뭘 어떻게 준비해서 가야되는 거죠?이 병원에서 다른 사람이 문제 됬을 때 상담 미루고 안만나주고 그랬다는데 저도 그럴까봐 걱정이예요. 그런 글 보면 보상도 제대로 안해줄거같은데. 일단 다시 해준다해도 싫어요. 당시에 어쩔 수 없이 거기서 다시 한건 도저히 밖에 나갈수 없는 코로 만들어놔서 어쩔 수 없이 빠른 시일 내에 거기서 다시한거였어요.
3. 보상을 요청할 때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 하나요? 사실 저는 원래 수술비와 재수술비와 심리적 피해보상 및 지금까지 사회생활 하지 못해서 얻게 된 손실도 청구하고 싶지만 안해줄거같고, 재수술비용이나 최소한 수술비 환불이라도 받고 싶습니다. 수술비 일부 준다고 나오거나 아예 안된다 할 수도 있겠죠? 그럼 소송 진행할 의사도 있는데 그렇게 말해도 되나요? 그때서야 보상을 해줄지 아니면 미리 증거를 조작할지 걱정입니다.
4. 성예사 측에서 이에 관해 도움 받을 수 있는 건 없나요?
그병원 미쳤네요 요즘 병원들 웬만하면 조용히 넘어가려고 많이 들어준다하더라고요 병원가기전에 하실말씀 적어놓고 요구하고싶은신것들도 같이 적어서 말하는거 연습하세요 절대 만만하게 보이면안돼요ㅠ 엄마나 친구나 남친도 좋고 힘 되실만한 분 같이 대동하시고 떳떳하게 요구하세요 생판 모르는 제가 다 속상하네요ㅜ 힘내세요 님!
그리고 저도 그 병원 쪽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