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예사 말고도 다른 데에서도 해당되는 사항인것같긴한데, 성예사에서 많은 글들 읽어보면 특정병원 미는 사람이 보이잖아요?
아무리 그 병원이 평판이 좋고 원장이 수술 괜찮게 한다해도 그런 사람들보면 뭔가 그 병원 가기싫어지지않나요;;
ㅂㄹㅋ같고 병원 평 좋은게 이런사람들이 만든거같고
예전부터 눈에 좀 띄는분에게 특별히 그 병원 추천하는이유가 있냐고 물어본 댓글 봤는데, 특별한 이유가 없었어요. (자신이 수술한것도 아닌거같고 그냥 평좋고 괜찮다는 말 뿐이였음)
보통 자신들이 한 곳이 잘 되었을때 그 병원 추천하지않나요? 평이 좋다는 이유로 추천하려면 적어도 두군데이상은 추천할것같은데.
아니면, 거기괜찮다하더라. 저기도 괜찮다하더라~이렇게하거나.
계속 언급하고, 사람들이 그 병원 인지하고, 궁금하게되어서 물어보면 '평이좋아서,일단가봐라'라고해서 그 병원에 가게끔하는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냥.. 주저리주저리써봅니다
성형수술 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에서 많은 정보 얻으셔도 참고정도로만 하시고 꼭 여러군데 다녀보셨으면 좋겠어요. 오랫동안 고민해보셨으면 하구요..
성형외과도 유행이 있는 것 같아요
1~2년 바짝 미는 성형외과도 있고..
갑자기 뜨는 성형외과도 있고..
꾸준히 언급되는 성형외과도 있고..
잘 선택하셨으면 좋겠어요
맞아요. 저두 하두 유명하다길래(후기도많고 유명하고) 상담받고 다른데에 2~3배 되는 비용에도 믿고 수술잡았는데
1차 2차 상담할땐 가능하다는 식으로 이야기해놓고
수술직전에는 최대란 원하는 방향으로 해드리겠지만 이러면서 밑밥까는듯이 말해서 신뢰 쫙 떨어져서 그냥 50만원 위약금 물고 그낭 나왔어요.
[@] 맞아요!!!! 저도 어떤 분, 부작용에 대해 엄청 걱정하고 좀 전문적으로 잘 알고있길래 도움될까싶어서 그 사람 글 봤는데 한군데만 추천하더라구요. 진짜오랫동안.. 그런데 거기서 수술한사람도아니고 상담도 안가봤대요.. 인터넷으로 알아보고있다하고.. 신뢰주고니서 한군데만 추천하는것같더라구요 상담실장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