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글 작성으로 고소당했어요.
해당 게시물은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작성하였으며, 객관적 사실을 기술하였습니다.
본 게시글은 우리 헌법 및 소비자기본법이 보장하는 '소비자의 권리'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으며, 정보공유 및 다른 환자분들께 도움을 드리려는 객관적 사실 공유 목적과 사회정의와 공공의 이익을 위한 목적외에 위 의료기관에 대한 어떠한 비방의 목적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제가 후기를 올리는 이유는 사람들의 신중한 선택에 도움을 주기위한 것입니다.
올 3월 12일 눈 밑 하안검 재수술을 받은 후 부작용으로 인한
눈 밑 짝짝이 꺼짐과 안검 외반, 삼백안, 눈 밑 염증성 착색과 눈 앞머리 변형 등에 대한
후기를 (병원명.초성.이니셜) 비공개로 성형카페에 기재하였으나 이를 알아챈 병원 측 법무팀이라며 게시글을 삭제하지 않으면 명예훼손과 업무방해로
고소하겠다고 협박하였고
검찰 직고소로
경찰조사 받았고
검찰 혐의없음 결정
저도 이 글 쓰는 게 두렵지만 간단한 수술로 착각하여 하안검이나 지방재배치 수술을 고려 중이신 분들 심각한 부작용이 있으니 꼭 신중히 결정해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 글을 보실 분들이 성형외과 병원을 정할 때 그 병원의 겉에 보이는 친절함이나 광고나 댓글 또 잘 된 후기만 믿고 이끌려 결정하지 마세요.
제가 그랬기 때문입니다.
제가 후기를 올리는 이유는 사람들의 신중한 선택에 도움을 주기위한 것입니다.
모든 분들께서 저처럼 이런 일 겪지 마시라고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무서워도 쓰는 걸 알아주세요.
다시 강조해서 말씀드리면 본 게시글은 우리 헌법 및 소비자기본법이 보장하는 `소비자의 권리`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으며 정보 공유 및 다른 환자분들께 도움을 드리려는 객관적 사실 공유 목적 외에 위 의료기관에 대한 어떠한 비방의 목적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엊그제
병원측 변호사가 직접 병원에 내원하여 원장님과 원만히 해결 안되면
형사. 민사.명예훼손. 손해배상을 진행할거라고 했어요.
글구. 제가 지방이라 당장 갈 수 없는 상황이다 보니 병원에 전화했더니 원장.실장님
두분이 업무중이라 통화요망바란다는 메모를 남겼는데도 아무런 연락이 없었네요.
다음날
오후 늦게 실장님과 통화를 했는데
민사소송을 진행할거라 하더군요.
환자분들중에 비댓글을 제보하여 병원에
피해가 크게 발생했다라 하셨네요
제가 진행하라고 하고 억울함은 법정에서
판사님께 호소하겠다 하고 통화를 끊었네요..
위에서부터 차근차근 글을 읽어보니 병원측이 비댓글 내용까지 알고 있다는건 해킹? 대체 어떤 수단으로? 비댓으로 환자인 척을 하며 님에게서 자신들 병원인지 확인 받았다는 뜻인가요? 정말 무섭네요 상담실장도 사패가 아니면 못할 직업이네요 나 같으면 환자에게 저렇게 못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