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etc] 광대&핀리스 브이라인 1개월!

히링욘
Date 24.12.24 16:37:58 View 146
Hospital
Private
Dr.
Private
Price
Private
During days
Private







2.5종 한달됐음!
수술 받고나니 확실히 광대나 턱쪽 굴곡들이 사라져서 부드러워보임!
붓기 빠져가면서 라인 살아나니까 불안감 사라지고 만족감이 높아지는 중ㅋㅋ

한달차 되서 음식같은건 씹어먹긴하는데 아직까지 입벌림이 100% 회복은 안되서
조심스럽게 먹고 음식도 질긴거나 딱딱한거 제외하곤 먹을 수 있다는데
그래도 혹시 몰라 부드러운거 위주로 먹는 중이야!

주변에 수술한거 아는 친구들은 완전 달라졌다고 많이하고
모르는 친구들은 분위기가 달라졌다거나 살빠졌냐고 함!ㅋㅋ
윤곽도 수술 초반만 잘 버티면 그리 힘든건 없는 듯 해~!

히링욘's More Posts
※ 공익을 목적으로 한 병원명 노출은 폭넓게 허용하지만 성공 후기나 추천 등 병원에 포괄적 홍보 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 '병원 및 의사명 노출'은 금지합니다.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Cmts 1
이따다끼마스
N
24-12-24 21:24
AD
Eye Contact Plastic Surgery Clinic
hospital info
CCTV
4.3
Evaluation154
4.6
소세지눈을 20년정도 달고살아서 라인낮추기로 발품 11곳을 팔고 정한 병원임 오늘 실밥 다 풀고 옴! 제가 생각한거보다 라인이 살짝 낮아질거같긴 한데 이정도면 재수술 성공인듯함.(두줄따기 실패 사례를 하도 많이 봐서) 11곳 발품 팔면서 제일 중요시했던 부분은 원장님께 내 의견을 잘 피력할 수 있는가 병원분위기가 좋은가? 였는데 잘 선택한 것 같음. 원장님이 정말 자상하심.. 다른곳 발품 돌면서 11명의 의사들을 만났는데 그중 제일 가식이 없으셨고 쉽게 표현하자면 편안했음 내가 공황장애가 있어서 수술전에도 걱정 많이했는데 괜찮을거라고 다독여주시고 수술후에 공황땜에 좀 우여곡절이 있었는데 계속 걱정 해주심 ㅠ 수술때도 내가 발이 나와있었는데 저쪽에서 바람이 좀 들어오네? 춥겠다 라고 하고 덮어주심 (수면 마취하고 얼떨한 정신인데도 다 들림) 그리고 눈감았다 떳다 한 100번 한듯. 꼼꼼쓰 붓기 원래 없는 타입인데 더없었음 손 빠르신듯 그리고 수술 끝나고나서는 사후 관리를 잘해주거같아 실밥 뽑을때마다 뵈어야하고(의무적인듯) 간호사분이 냅다 데려가서 붓기 레이저 해야된다고 눕히심.. 한달후에 최종 점검 한다고 또 오라고 하심..ㅋㅋ 수술에대한 책임을 잘 지시는거같아 좋음 그리고 생각보다 라인이 낮다고 위에 말했는데 지금보다 붓기만 더 안빠지면 딱 좋을듯함 (이부분이 딱하나 아쉬운점인데 내눈은 눈과 눈썹이 매우 가까워서 얇은게 어울리는거같음) 그냥 사람 얼굴에 맞게 디자인을 해주시는듯.. 라인은 낮아지고 눈은 커졌음! 트임도 과하지 않고 보수적으로 하심 그리고 이곳 또 좋았던점은 수술방 간호사언니들이 진짜 진짜 친절함. 그냥 전체적으로 다 인성이 좋으신듯 ㅠ 붓기가 더 빠져봐야 알겠지만 수술 자체는 성공이었고 흰자 범위가 넓어져서 눈이 좀 시린것 빼고는 굿입니다. 수술후기에 사진을 못올려서 아이컨텍 사진 후기에 사진 남겨놨음! 라인 낮추기 고민인사람들은 여기 상담 받아보는것 추천하고 자연스러운거 원하는 사람도 여기랑 잘 맞을 듯 함 (라인낮추는 분들은 수술전에 한포인트정도만 높게 요청하셔요! 수술딱 직전에 원하는 부분 물어보심. 난 그냥 제발 낮춰주세요라고만 했는데 살짝 높게할걸 아쉽)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