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이 안된다고 해서 9월에 지흡고려중입니다..턱깍은거 쳐지거나 살이 많은 스타일이라 만족도가 낮으면 지흡하면 좋다고 해서요..
정말 지흡하면 턱이 울퉁불통해지나요? 너무 피부가까이에서 지방흡입하면 울통불통해진다고 들었어요..
지흡을 많이 해본 병원에서 하면 이런 일은 없다고 들었는데..지흡한 부분이 거무 튀튀해진다는 분도 있다고 해서..겁이나네요
지흡해보신 분이나 주위분이 지흡한 분 정보좀 주세요..
1년전 얼굴지흡 했는데요. 경험많으신분에게 하세요. 그리고 제가 알아본다고 상담받으러다닌결과.. 성공해야 본전이고 하지말라고들 하시더라고요.
우연히 맘맞는선생님께 받았는데.. 초기에 얼굴 울퉁불퉁해서 표정을 못지어요. 웃어도 얼굴이 완전 일그러지고 신경도 지멋대로라 억지로 표정안지으려고 노력도 했고,, 고주파로 관리도 철저히 했지만 부작용 넘 심해요.
전 볼살이 워낙 많아 볼살빼는게 소원이었던지라 부피줄은것만으론 다행스럽지만.. 지금도 웃으면 울퉁불퉁한부분중에 꺼진곳은 모공이 엄청 커보이고 양쪽얼굴 모양도 제멋대로고,, 현재 지방이식으로 메꾸어볼까 합니다.
꼭 하고 싶으시다면 워터젯으로 하시는게 젤 나을듯 싶어요.
고주파나 경락이나 얼굴줄여준다는거 해보고 효과없는거 알면서도 잊을만하면 한번씩 했는데 저는 전혀 효과 못느꼈어요. 부피줄이는데는 지흡이 최고지만.. 일반 지흡은 부작용 넘심하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