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주입 3주째인데 여전히 외출하기는 어색하네요.
다른분들보면 한 2주일이면 괜찮다고들 하시던데..
지금 이상태로는 한달되도 괜찮을꺼같지않아요.ㅠㅠ
얼굴전체적으로 주입했거든요...
혹시 저같이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여전하신분 계신가요??? 가족들도 예전얼굴이 훨씬 보기좋았다면서 얼굴 점점 이상해진다고 막 이래요.ㅠ
혹시 저처럼 지방주입후 어색하신분 계신가요??
저도 3주째입니다.. 전 아직도 사람들을 못만나고 잇어여..
저도 슬슬..수술한게 후회가 됩니다.. ㅜ.ㅜ 제생각에도 전 수술전이 더 낫다고생각되고.... ㅜ.ㅜ 위에님은 두달이 됫는데도 아직 붓기가 다안빠졋다는 말씀이신가여??
곧 잇음 망년회도 잇고... 사람들을 만나야 하는데 겁만 나네여ㅜ.ㅜ
저도 아직 그래요..인중부분 한번 들어 보세요..거기가 부어있을꺼예요..그게 한달까지 가는거 같던데..그것땜에 어색하고 아에이오우 해서 특별히 잘안되는게 있나 보세요..
저는 이~ 가 잘 안되서..한쪽으로만 입이 벌어져요 입삐뚤어진 사람처럼 웃으면 저능아 같은데 슬슬 돌아오더라구요..그리고 지방주입 부기가 아니라 흡수가 덜된것 같은데..여튼 얼굴이 많이 변하구요..두달쯤 되면 얼굴이 변했단 생각은 드는데 어딘지는 몰라요 사람들이..긍데 전 윤곽술까지 해서 부은거 땜에 두달걸린거니..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후회하지도 마세요들~^^
전 턱광대랑 얼굴전체 주입 20일째 접어드는데 표정이 좀 어색하고 웃는것도 좀 .... 오히려 지방이 좀 고만 빠졌음 싶거등여... 턱광대 같이해서 붓기때문인지 지방주입때문인지 입가근육이 특히 어색해여.그것보다 전 지방주입하구나서 얼굴에 뾰루지가 엄청나게!나고 있어여 ㅡㅜ .. 자고 나면 각질도 장난아니고 노란각질이여... 휴,,, 피부다 망가졌어여... 이차주입떄도 이럴까바 무셔벙
ㅠ 저같은 분들은 아무도 안계신가바여 ㅜㅜ
다른 성형외과에 굉장히 자세히 후기 올려주신분이 있어서 열심히 읽었는데요.. 그분은 지방안빠지게 하려고 집에서도 얼굴에 팩 붙인것처럼 웃지도 말도안하고 잘때도 쇼파에 앉아서 2주를 잤답니다 쿠션위에 다리 올리고 V자로요. 노력이 대단하죠..
그런데도 아침이면 송글송글 지방이 베어나오더라고 하더군요 다 자리잡는 동안의 고통 아닐까요? 참고 견디면 좋은 결과 있을거예요
전 이마가 많이 빠진거 같아서 걱정이에요..
반면에 볼은 너무 안빠지구요..
아직은 예전 얼굴이 더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ㅠㅠ
가족들도 제발 그냥 예전얼굴으로라도 돌아왔음좋겠다고 그래요.
얼굴이 완전 따른사람처럼 되버렸거든요...
길게 3개월까지 봐야한다니깐 기다려보는수밖에요..ㅠㅠ
대부분 지방이식 하고 나면 딴사람 된듯한 느낌에 그 전 얼굴이 낫다는 생각들 한번쯤은 다 하셨을것같네요. 저도 이마는 일주일 조금 넘어서 아주 자연스럽게 되었구요. 볼은 한달이 지나도 넘 빵빵해서.. 가족들이 얼굴 이상해졌다고 했어요. 관자놀이하고 코옆은 역시 가장 빨리 빠지고 이마도 세달 지나니 조금 부족한듯 싶어서 세군데는 2차 재주입 생각하고 있거든요.
꽁치님 말씀대로 한달 반 정도 되서 사진 찍어보세요. 그 전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얼굴이 좀 더 입체적으로 볼륨감 있어 보이고 확연히 달라진거 느끼실꺼에요. 두달,세달되서 자연스럽게 되시는 분들도 많으니 걱정말고 기다려보세요.
너무 빨리 빠져서 서운한것보다는 나으실꺼에요.^^
저두 3주차인데요!
님들처럼 어색해서 사람들 못만났는데 어제 후배하나 만났거든요!
약간 어색해서 사실대로 실토했는데 뼈깍고 코한줄 알았다며 놀라더라구요!
집에서 거울보면서 느끼는거랑 제대로 화장하고 나가서 보는거랑 달라요!
정말 주위 시선도 느껴질 정도로 달라요! 님들 힘내세요! 전 기분 너무 오버되서 술까지 엄청 마셔서 병원가서 말을 해야되나 걱정이예요! (한달간은 안마시는게 좋다고 해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