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베이뷔님 화나네요-_-; 옆으로 틀어서 사진 짤라놨다는게 무슨 말인가요? 살짝 측면이든 정면이든 처진 피부랑 올라붙은 피부를 구분 못하는 사람이 세상에 어디있나요-_-;; 그 사람이야말로 바보겠네요.
수술하고 보름도 안되어서 사진 올렸는데 셀카 찍어놓은게 보름만에 몇장이나 될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비포사진도 살짝 측면 사진 두장이나 되는데 도대체 무슨 말씀이신지 모르겠네요-_-;;
그리고 그 윗분, 저 피부엔 포샵 하나도 안했거든욬ㅋㅋㅋㅋㅋ 비포사진도 애프터사진도 전부 아이폰 어플 모어보떼로 한번 보정한게 전부구요, 비포사진 한장은 배경이 아는 사람이 보면 알아볼까봐 포토샵 손가락으로 문지른게 다인데요.
좋은 마음으로 사진 올려도 이딴 악플이나 달리네요. 제가 뭐하러 포샵하고 잘나온 사진 일부러 골라가면서 올렸겠어요? 무슨 말씀이 하고싶으신걸까요. 광고가 의심되면 운영진한테 문의를 하시든가요. 꼭 이런식으로 말씀하셔야 하나요?
글 삭제해버리고 싶은데 사람 하나 살리는 셈 치고 제발 정보 달라고 쪽지보내던 분들이 걸려서 삭제도 못하겠고 그렇네욬ㅋㅋㅋ 에휴.. 도대체 왜이러시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여기까지 쪽지드렸어요.
댓글달기 전에 글쓴이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자는 글귀가 참 무색하네요.
기분나빠서 내가 뭐하러 글올렸나 싶어서 지우려다 그러면 정말 의심받으니까 지우고 도망가는 모양새가 될 것 같아서 그냥 뒀는데 정보 원하시는 분들 보니까 참길 잘했네요.
저야 뭐 의심을 받든 말든 예뻐진 얼굴 남으니까 손해볼거 없는데 악의담아 댓글 남기면 뭐가 남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