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 수술을 하고 나서 일년이 지난 시점부터 기분 나쁜 시큼거리는 통증이 단발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수술을 한 병원에선 회복하는 과정에 발생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이고 예민한 사람이면 이런 통증이 더 잘 느껴질 수 있다고 했습니다. 내가 예민한 건가하고 지내길 7년, 이후 기분 나쁜 시큼거림은 더 자주 발생했고 신경외과 및 다양한 병원을 방문한 결과 고정핀을 제거해보란 소견을 받고 고정핀제거 수술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광대 수술을 받은지 꽤 시간이 지나 고정핀을 완전히 제거하기 힘들거란 이야기를 많이 봤습니다. 불편함의 원인일 수 있는 고정핀을 완전 제거하길 원했고 윤곽 및 고정핀 제거에 있어서 전문적인 병원을 찾다 아크성형외과의원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실장님과 만나 수술 이력 및 고정핀 제거 관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친절하고 다정하게 말씀해주셔서 상담내내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권순범 원장님을 만났고 수술 방식 및 진행 과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현재 제 뼈상태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궁금한 점을 다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병원 내원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시고 제가 편하게 상담 및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현재는 광대 및 수술 부근에 욱씬거리는 통증이 있지만 이전처럼 시큰거리는 느낌은 없습니다. 앞으로 회복을 더 한 이후에 욱씬거리는 통증과 시큰거리는 기분 나쁜 통증이 이대로 쭉 없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붓기는 수술 다음날에 제일 심했고 이후 빠르게 빠져 일상생활하는데 지장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