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소다성형외과에서 안면윤곽+이중턱 지흡받고 수술후 3개월째 입니다~ 제가 수술한 소다 성형외과는 권재현 원장님 한분께서 운영하는곳입니다.
제가 이병원을 선택하게된 계기는 권재현 원장님 안면윤곽 긍정적인 후기들을 보고 저는 병원을 선택했습니다. 제 후기도 여러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먼저 윤곽수술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얼굴이 동그란편으로 어리고 귀여운 이미지였으나 광대와 사각턱이 조금은 남성적인 이미지가 있어보여 좀더 여성스러운 윤곽선을 갖고 싶다 라는 욕심에..겁도없이 해버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수술후 3개월동안의 회복과정은 어땠는지 알려드릴게요.
(수술 직후에는... 첫째, 마취약 기운 때문에 어지러움으로 입원 하루동안 구토를 반복했습니다. 하지만 약물로 중재해주시니까 너무 걱정은 안해도 될거같아요. 둘째 통증.. 제가 상상했던거 그 이상..이었지만 간호사 선생님께서 열심히 중재해주시고 이모션케어까지 해주셨답니다. 정말 다들 친절하셨어요.
붓기변화는 어우.. 제가 한붓기를 하는편이라 3일째에 최고조 붓기를 찍었어요. 실제로 병원가는데 차가 없어서 대중교통을 저는 이용했는데 쉽지않았습니다. 1주차부터 뭐 붓기 거의 자연스럽다고 하셨다는 분들 신기합니다.. 저는 15일정도 지나니까 얼굴에 뭐 맞았나? 하는 수준으로 조금씩 가라앉았어요. 확실히 저는 큰붓기 빠지는데 한달정도는 걸렸습니다.
저는 붓기관리 홈케어 고주파 기기 대여해서 1달 사용해줬구요. 땡김이. 1주일 냉찜질 그이후 온찜질,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워킹운동하고 현재 3개월 되는 지금 이순간 까지도 괄사로 열심히 마사지 중입니다.
여러분 해보니까 수술이 다가 아니에요.. 후관리에 어마어마한 돈과..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수술입니다.. 작은 수술이 아니더군요. 제가 몰랐으니 무모했었습니다.. 잘 깊게 생각하시고 굳은 의지가 있다면 수술후 후회하지 않고 심적으로 도움이 될거라 생각해요.
수술에 대한 만족도는 제가 느끼기에 현재도 제 얼굴이 계속 바뀌고있어서.. ㅎㅎ 좀더 봐야겠지만 현재까지는 만족스럽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얼굴형 디자인이 있다면 원장님과 자세히 상담하는것도 만족도에 큰 도움이 될것같아요~ 본인 얼굴은 사실 본인이 제일 잘 알거니까요
병원에 대한 만족도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모쪼록 안면윤곽이라는 수술을 안전하게 잘 마치고 현재까지도 딱히 부작용이라고 느껴지는것 없이 지내고 있기때문에 잘 선택했다고 느껴요! 원장님은 수술후 12개월까지도 봐야한다고 하셨어요~
길고 긴 여정이 될겁니다. 하지만 본인이 정말로 원한다면 주저말고 한번 사는 인생 다들 이뻐지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세한 후기 고마워!! 진짜 2년전에 발품팔고 다니다가 포기하고 다시한번 진지하게 윤곽고민중이라, 이번주 토요일에 상담 가는데..얼굴형이 실제로봤을땐 엄청 크진않고 옆광대 살짝있고 한편인데 사진만찍으면 너무 넙데데+사각턱처럼 나와서 .. 인상이 남상처럼보인다고해야하나.. 혹시 3종 비용좀 알수있을까? 추가로 궁금한거 더 물어봐도될까?
친구! 진짜 너에게 도움이 되길바래서 말해
긴가민가 확신이 없다면 좀더 미루는것도 방법이야!
수술후기도 너도 사실 잘 알잖아! 개개인이 느끼는 후기가 절대 같을수 없다는거.. 나 또한 수술직후 감정과 2개월 뒤의 감정과 지금 현 감정이 달라.. 사람이 참 간사하거든~ 조금 맘에안드는 부분이 보이면 실망했다가 부작용 아닌가 조마조마 했다가 조금 또 붓기 빠져서 만족이되면 언제 그랬냐는듯 수술 하길 잘했다 생각이 들다가도 돈 나간 액수 생각하면 또 더 싼데 찾아볼걸 뒷목 잡다가도 나도 수십번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탔어. 진짜야. 그래서 정말 마음 단단히 먹어야 하는 수술이라고 생각했어! 또 리프팅 레이저 하고 고주파 시술 받는데 비용이 백만원 이상 깨지구 .. 운동에 붓기 조절에 수술하고 나서 본인의 엄청난 노력이 필요한데 내 멘탈도 깨지더라 ㅎㅎ 특히 이중턱 지흡하고 바이오 본드왔을때 진짜 스트레스 만땅이었어!
그러니까 너가 수술 하고싶다면 확신이 생겼을때 했으면해! 확신이 가득 차있던 나도 힘들었거든..
너 스스로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 진심으로 원한다. 다짐이 들면 그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다 타고 이겨낼수 있을거야. 또 한생각에 너무 몰두될때엔 후기만 너무 보지말고오 너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보고 너 스스로에게서 해답을 찾길 바래! 암튼 행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