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성형외과 권재현원장님께 윤곽수술 3종 얼굴 지방흡입을 수술 받은지 30일차! 한달차입니다.
솔직하게 후기 남겨봅니다.
어렸을때부터 남성적인 얼굴형과 긴턱이 컴플렉스였습니다.비대칭도 있어서 정말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였죠 ㅠㅠ그러면서 자존감도 낮아지고 어릴때부터 생각해왔던 윤곽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저기 손품, 발품 팔아가면서 여러 병원 상담을 다녔습니다! 병원 분위기도 너무 깔끔했고 일단, 병원 들어가자마자 친절하게 인사해주셔서 뭔가 마음이 편안했어요.
대기를 하고 실장님 상담 후 원장님 상담이 진행됐습니다. 실장님 상담 때 제 고민을 너무 공감해주시고, 저에게 꼭필요한 수술이 어떤거인지, 필요없는 수술은 어떤거인지 정확하게 알려주셨어요.
어렸을때 정말 스트레스가 컸던 터라 실장님의 상담이 진정성 있게 느껴졌습니다. 그 다음 권재현 원장님 상담이 진행됐는데 왜 다들 소다성형외과 원장님 상담을 극찬하는 지 알거 같았습니다. 제가 느꼈던 컴플렉스를 콕 집어 말씀주셨고 30분 정도 편하게 얘기하듯 상담해주셔서 다음 예약한 병원들은 취소하고 소다성형외과에서 제 얼굴을 맡기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아, 상담중에 신경선 위치에 설명해주신 원장님은 소다 권재현원장님 뿐이셨어요! 상담 받는 내내 편안했습니다.
궁금한 거 계속 물어봐도 항상 답변 잘 해주시고 병원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았어요!
수술당일에 떨림마음으로 수술대에 누웠죠 ㅎㅎ
눈떴는데 회복실, 음.. 저는 제가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안 아파서 놀랬어요^^;; 피통 안 차서 나중에 피통 뺄 걱정도 안 하고 !! 당일에 숨쉬는게 불편해서 힘들게 느껴진것 빼고는 진짜 아픈건없었던것 같아요
생각보다 멍도 없도고 붓기도 많지 않았어요
그냥 좀 불편한 정도 ㅎㅎ 뼈를 만진건치고는 진짜 이정도쯤이야 하는 정도였어요!
시티볼 때 뼈가 많이 줄어든 걸 보고 신기했어요
시티만 믿고 부기를 견디면 됩니다!
마의3일이라고 4일차에는 살만했어요
병원에서 안내해주셨던 주의사항대로 얼음찜질, 산책 열심히 했습니다. 일주일 후 부터는 사람들도 만나고 일상생활시작했어요! 수술 후 일주일간은 푹 쉬어줬어용!
아참, 실밥제거는 원장님이 직접해주셨어요!
입안에 실밥 제거 엄청 아프다는 후기가 많아서 엄청 걱정하고갔는데 .. 진짜 안아프게 제거해주셨어요.
수술 후 1개월 지난 지금은 입도 많이 벌어지고 딱딱한 음식 제외하고는 일반식, 음식들 다 잘 먹고있어요
한달차라 큰붓기는 빠졌지만 아직 턱쪽 붓기는 있어서 하루하루시간이 지날수록 얼마나 어떻게 더 빠질지 기대하면서 보내고 있습니다
소다성형외과에서 해주는 사후케어도 좋았습니다.
케어 열심히 해주셨던 에스테틱 쌤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붓기가 남아있긴 하지만 만나는 사람마다 얼굴 작아졌다고, 그 길었던 턱 어디갔냐고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