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윤곽 3종 7개월차 솔직 후기

민트2021
Date 21.07.23 12:10:01 View 2,071
Hospital
Private
Dr.
Private
Price
Private
During days
Private

윤곽 3종한지 4개월차때 잇몸 조임있고 감각 둔한것에 대해서 글 올렸었는데, 7개월차 되어가는 시점에 대해서 제 느낌 공유 해드리려구요!

제일 불편했던 잇몸 조임.
6개월까지 솔까말 앞턱 잇몸 조임이 너무 심하고 특히 자기 전에 스트레스 엄청 많이 받았는데 6개월이 지나면서 부터 불편한 조임이 사라졌어요.
지금은 입술을 크게 움직이거나 말할때 잇몸이 묵직한 정도예요. 가장 중요한 건 자기 전에는 불편함은 못느끼고 자요.  잇몸 불편함 때문에 6개월차 병원 갔었는데 늘 하는 얘기 - 최대 2년까지는 봐야 한다. 고 했어요. 이것 때문에 계속 수술을 후회 했었는데 지금 너무 행복하네요ㅠㅠ 앞으로 더 개선되리라 믿어요.. 

감각은.
광대 감각은 7~80퍼센트 돌아온거같아요. 근데 광대 부분은 일상생활에서 잘 만지는 부위가 아니다 보니 크게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턱감각은 수술 후 초기에 다 돌아왔고 아랫입술은 깨물면 살짝 저릿한 느낌이 가끔 들고 아랫니 가운데 3개가 아직도 무감각이에요. 앞턱근육이 점차 풀리면서 감각이 돌아오길 바라는 중이에요. 감각 다 돌아오는 날 기념으로 글 하나 쓸게요!

수술 후 외형 부분은.
부모님한테 수술 사실 안알렸는데 부모님 1도 모르시구요. 수술 사실 알린 친구들도 큰 변화를 모르겠다고 하고 수술 사실을 모르는 친구들은 당연히 아무말안하구요.... 제가 스스로 거울을 보면 얼굴 라인 정리되고 괜찮아진 건 느껴져요 ㅋㅋㅋ 다만 주변에서는 모를 뿐... 근데 셀카 찍으면 이상하게 수술한게 티가 나서 잘나오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셀카 잘 찍는 사람들이라면 만족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니 게시글에 올라온 비포/에프터 셀카 사진은 감안하고 보세요.
전 뭐 10년동안 하고 싶었던 제 소망 (?) + 저만 아는 콤플렉스가 극복됬다고 스스로 정리했어요.
그래서 얼굴형이 완전 사각형이거나 얼굴을 들고 다닐 수 없을 정도가 아니면 윤곽 수술은 추천안하고 싶어요.

나름 윤곽 선배(?) 로써 진심 조언하는 말이니 연예인 할 생각 없으면 수술할 돈으로 차라리 하고 싶은거, 먹고 싶은거 사 먹으세요. 그리고 그돈으로 그냥 PT끊어 운동하세요!

민트2021's More Posts
Cmts 6
퀸덤
솔직한 후기 감사해오ㅠㅠ 저도 한창 광대때문에 성형하고싶었는데.. 그냥 풀페 필러나 맞을구요 ㅎㅎ...
21-07-23 13:25
어어아
턱끝은 티절골 하신건가여??
21-07-30 01:29
똘매
* 비밀글 입니다.
21-07-30 17:14
lilija
* 비밀글 입니다.
21-08-02 07:43
희야호
확 와닿는 후기 감사해요. 이런후기가 레알이지...
21-09-30 18:33
토도도
솔직후기 감사해요 !!!
22-03-03 23:01
AD
Banana Plastic Surgery Clinic
hospital info
CCTV
4.1
Evaluation129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이마거상
가슴확대
4.2
첫수임 상담비 없음 씨티 촬영 안 하심 씨씨티비를 실시간으론 보여주지 않는데 usb 가져오면 10-15만원 정도 내면 담아줄 수 있다고 하심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잘 안 남 근데 초상권 때문에 영상에 나오는 직원들한테 양해를 구해야 한다고 함 만약에 직원 중 누군가가 동의하지 않으면 영상을 줄 수 없거나 모자이크 비용을 내야 한다고 하심 업체에 따라 50-150만원..?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저만큼 내야 영상을 볼 수 있다고 하심 너무 확대해석 하는 걸 수도 있지만 그냥 안 보여줄 거고 보지 말라고 하시는 거 같았음 느낌이. 첫수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재수술 비용이 나옴.. 복코교정+비순각교정+비주트리밍+코끝정점내리기+콧볼축소(절개+비절개)+메부리+코연장 으로 뭘 많이 말씀하심 근데 다른 병원에서도 비슷한 내용을 들어서 일부러 이것저것 추가한 건 아닌 거 같긴 했음 내용은 비슷한데 가격이 더 세서 놀람 재수술도 아니고 첫수인데.. 수술에 연골이 많이 필요한 코라고 하시면서 비중격을 열어보고 부족할 거 같으면 기증늑을 추가로 사용한다고 함 기증늑 한 장에 110만원이라 했고 두 장 쓰면 220만원 이렇게 추가된다고 함 그래서 그냥 아예 처음부터 자가늑을 쓰겠다고 한 금액이 750임.. 당일 예약하면 645만원까지 해줄 수 있다고 하셨고 당일 예약 안 하고 이것 저것 할인 받으면 715만원. 근데 자꾸 예산을 물어보시면서 그거에 최대한 맞춰주겠다고 함 근데 그럴 거면 그냥 처음부터 그 가격으로 말하지 예산을 말하면 맞춰줄 수 있다는게 이상했음.. 그래서 그냥 예산은 말 안 함 예산 가격으로 할 수 있는 걸 먼저 바가지 씌워서 말한 건가 생각도 들었음 그리고 원장님이 코 수술 예상 라인을 그려주심 원장님이랑 상담할 때 바로 옆에 실장님이 앉아서 상담 내용 컴퓨터에 기록하시는데 키보드 소리가 매우매우 컸음… 좀 거슬렸음..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