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곡선 티절골 앞광대보형물 수술 받았습니다.
1일차때는 정말 죽는줄알았네요 ㅠ 다른 후기들에서도 힘들다는 말은 보긴 했지만 직접 겪어보니..
너무아프고 코는 막히고, 잠들려고하면 가래때문에 잠못들고 깨고,,,
1일차, 2일차까지는 많이 고생한 것 같아요.
붓기는 3~4일차까지는 계속 부어오르고 그 후로는 조금씩 빠지고 있는 것 같아요.
13일차에 출근해야 해서, 붓기에 좋다는 건 모든지 다 하고있어요.
당귀수산, 엘라스에이, 걷기 등등. 하고있는데 이 약들이 붓기에 도움이 되는지는 안먹을때랑 비교할수가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ㅠㅠ 약값도 비싼데요,
제가 제일 걱정했던거는 붓기였는데 붓기는 잠자고 일어나면 눈에띄게 빠져있는 것 같아요.
라인은 자연스러운 라인원했고 수술직전 상담시 손나은, 김고은 같은 연예인들 사진 보여드렸어요.
저는 ㄴㅈㅎ에서 했고, 원장님이 수술 전 라인잡는 상담을 상당히 잘해주시더라구요.
미리 사진들 준비해서 제가 원하는 방향 계속 어필했고, 어떻게 수술하면 어떤 결과가 될지 얘기하면서 상당히 긴 시간 상담했어요. 지금 얼굴은 울퉁불퉁해서 라인이 원하는대로 잘 나온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어렴풋이 보이는 라인으로는 자연스럽지만 확실한 변화가 있게 잘 나온것 같아요.
입원해서 치료받는데 간호사분들도 정말정말 친절하셨어요.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계속 챙겨주시고..
제가 1일차 밤에 너무 아파서 간호사분 여러번 호출하고 귀찮게 했는데도 귀찮은 기색 없이 잘 챙겨주시더라구요.
지금은 일단 다 만족스러운데, 걱정되는 부분은, 13일차에 무리없이 출근 가능할지 ㅠㅠ
그리고 병원에서는 처음 상담할때
3종 권유했었는데 제 생각에 저는 광대는 안해도 될거같아서 2종으로 한거였는데, 2종만 하니까 광대가 도드라져 보이는 것 같아요. 이게 붓기때문에 울퉁불퉁해서 그런건지,, 2종만 해서 그런건지 잘 모르겠지만 3종을 다 했어야 하나 하는 걱정이 있어요. 그리고 제가 중안면부가 꺼져있어서 앞광대 보형물을 양쪽 3미리, 4미리넣었는데, 효과가 너무 미미한 것 아닌가 하는 걱정도 있네요.
지금으로서 제일 만족스러운 부분은, 확실히 갸름해지기는 했다는 것, 그리고 제가 정상교합 주걱턱이라 턱끝을 5미리 후진했는데, 후진술에 대해서 무턱같이 되었다는 분들도 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적당히 예쁘게 잘 들어간 것 같아서 아주 만족해요.
날도 덥고 정신이 없어서 글이 두서가 없네요 ㅎㅎ 다음번엔 좀 더 정리된 후기 남길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