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 유명 성형외과에서 입안절개로 광대 수술 하고 1년차 접어든 사람입니다.
광대수술을 고민하는 분이 계신다면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글을 씁니다.
저는 수술 효과를 못봤습니다.
그 후 왜 수술 후 효과가 미미한가에 대해 많은 공부를 했습니다.
광대수술은 절개방법에 따라 입안절개와 두피절개 방식이 있다는 것은 아실거에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린다면 입안절개 방식은 거르십시요.
광대수술은 뼈를 다루는 큰 수술인 만큼, 정확도가 무엇보다도 필요합니다.
그 정확도는 장비의 영향도 있겠지만, 거의 99% 집도의의 시야에서 비롯됩니다.
입안절개는 집도의의 시야가 절대적으로 부족한 수술입니다.
수술 동영상을 보니 정말 그렇더군요. 시야가 확보되지 않는 상태에서 과연 제대로된 수술이 될까요?
<주관적인 생각>
대부분의 유명 대형(메이저) 성형외과의 경우 원장이라고 불리는 의사들은 전부 월급쟁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보통 이들의 목표는 최대한 많은 경험(DB)을 쌓은 후에 개인 병원을 차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피수술자 한명한명은 그저 그들의 수술 경험을 쌓기위한 수단일 뿐이지,
병원 원장으로서 책임져야할 환자라고 생각하지 않겠죠.
성형외과의 세계는 영업과 브로커가 판치는 세상입니다.
뉴스도 자극적인 기사가 더 많이 읽혀지는 것처럼 수많은 경쟁구도속에서 살아남으려면
뭔가 더 현혹적인 수술법을 생각해내겠죠. 입안절개법도 그러한 과정속에서 생겨난 것입니다.
제대로된 수술법? 부작용에 관한 연구? 돼있을리 만무하죠
병원 선택 시
광대수술뿐만 아니라 다른 수술도 마찬가지지만,
현혹적인 광고에 속지마세요. 수술 실력은 광고에서 오는게 아닙니다.
광고로 도배된 병원이라면 무조건 거르시고 다른 곳을 알아보세요.
특히 블로그를 이용한 대형병원 수술후기 ('어떤언니가 추천한 병원인데 어쩌구') 그냥 거르세요
수많은 여자분들이 블로그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것을 역이용한 광고입니다.
그리고 최소한 자신의 이름을 내건 병원을 선택하세요.
월급쟁이 의사가 수술하는 대형 종합 성형외과에서 당신은 그저 실험대상일 뿐입니다.
이 글은 제가 수술 효과를 못본 이유에 대해 많은 고민과 공부를 하면서 알게된 내용을 바탕으로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그저 저처럼 잘 모르고 돈만 날리는 피해자가 되지말라는 마음에서 적은 것이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