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긴 얼굴과 비대칭을 해결하기 위해 저렴하게 이벤트를 하는 병원에서 윤곽 3종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 붓기가 있을 때엔 수술이 잘됐다고 믿고 있었지만 시간이 흐르고 붓기 빠진 모습을 보니 비대칭과 얼굴이 긴 느낌이 전혀 개선되지 않았어요…
그리고 어째서인지 수술을 하고나니 광대가 유독 두드러져 보이더라구요.
재수술을 해야 하나 고민하던 중 페이스라인을 알게되었습니다.
성형외과가 정말 많은데 한자리에서 사고 없이 20년 동안 자리를 지켰다는 사실과 엄마가 편견이긴한데 수술받을꺼면 서울대병원출신 의사에게 받으라고 고집부려서 서울대출신에게 수술받는 것을 우선순위로 뒀어요.
치아 교합에 대한 문제는 전혀 없었지만 미용적인 부분에 있어 원장님과의 상담을 통해 양악수술이 필요하다고 느껴져 수술을 받았습니다. 또 수술효과가 부족했던 턱부분을 다시 다듬고, 두드러져 보이던 광대축소술을 함께 받았습니다.
수술 직후 모습을 봐도 얼굴의 길이가 많이 줄어든게 느껴졌습니다. 테이프를 4일차에 뗐는데 그때부터 부기가 더 빨리 빠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하루하루 거울 보면서 잘 됐을까? 하며 불안하지 않고 기대감만 들었던 것 같습니다. 수술한지 10개월 정도 지난 지금 저의 모습에 너무 만족하며 살고 있습니다.
얼굴형이 부드러워져서 제 이미지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가족들과 친구들도 수술이 자연스럽고 예쁘게 너무 잘됐다며 좋아해주고 어느 병원에서 했는지 알려달라고 하더라구요
수술 후에도 병원으로 연락해서 질문 많이 했는데 답변도 금방 해주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제 주변 누군가가 성형수술을 생각한다면 꼭 많이 알아보고 좋은 병원에서 수술하라고 이야기해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