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연스럽게 쌍수 성공했다고 자랑스럽게 말할수있어서 너무너무 기쁨.. ㅠ 수술 전엔 아예 무쌍인 눈은 아닌데 속쌍이 넘 얇기도 했고 무엇보다 졸려보이고 밍숭맹숭해보이는 눈이라 사진 찍어도 넘 무쌍처럼 보이고 여러모로 맘에 안들어서 수술 감행했오!!
내가 병원 골랐던 이유가 명확하게 4가지 있는데 예사들도 발품 팔 때 도움 되지 않을까 혹시 모르니 적어놔!!
-1인 병원이다
-눈 전문 병원 (첫수술 보다 재수술로 많이 가는!!)
-as기간이 무려 3년이나 됨......
-후기 찾아보니까 거의 자연스럽게 수술 잘된 사람들이 많음
원장님이랑 상담 때랑 수술 들어가기 전에 라인 여러 번 잡아봤는데 일단 나는 졸려보이는 눈이 너무 싫기도 했고 원장님 눈썹 엄지로 고정해주신 상태에서 눈을 떠봤는데 웅.. 역시나 눈 뜨는 힘이 너무 안 좋더라구.. 힘줘서 눈 뜨면 이마가 막 들썩거림 ㅎㅎ… 라인 찝으면서 근육을 같이 찝어주는 게 눈매교정이라고 설명해줘서 그럼 나중에 후회하지 않게 수술하는 김에 눈매교정 같이 하자 싶었고 눈 앞머리 살짝 답답하게 막혀있는 거 때문에 앞트임 같이 하기로 했음!!
일주일차엔 앞트임 실밥 풀고 찍은 사진 찍어놨는데 초반인데도 거의 붓기 없는 느낌?? 이때도 친구들 잘만 만나면서 놀러 댕김~~!!
최근 사진 보면 진짜 자연스럽지 않아? 너무 화려한 라인은 나한테 안 어울릴 것 같아 최대한 자연스럽게 !!! 강조해서 말씀 드렸는데 웃을 때 라인 사라지지도 않고 딱 나한테 어울리게 라인 잘 나온 것 같아서 만족행 인상도 크게 안 바뀌어서 주변에서두 수술하길 잘 했다고 해주고 눈 뜨는 것도 전보다 훨씬 편해져서 좋구..ㅎㅎ 원장님이랑 실장님이 내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고 수술도 성공해서 너무 만족행
첫 성형 도전 성공적으로 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