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40이 되면서 ㅠㅠ 전에 했던 쌍꺼풀 라인도 거의 보이지 않고 피곤해 보이던 인상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 차였고 이마로 눈을 뜨다보니 더 피곤함이 느껴 졌던것 같아 눈 재수술을 해야하나하고 고민 하던 중 상담을 하니 이마거상을 하라고 하더라고? 이마거상? 이마거상이 뭐지? 혼란스러워서 집에 와서 검색도 해보고 유튜브도 찾아보고 했던것 같아..! 어쨋뜬 더 예뻐지기 위해서?!^^ 눈재수술과 이마거상, 하안검으로 결정하게 됐습니다아아..!!
오랜만에 수술이라 좀 무섭기도 했지만 눈 딱 감고 해보자 해서 수술 받았고 이제 8달이 지났네여 사실 한달동안은 눈 붓기도 있고 이마감각도 이상해서 이거 맞아 하면서 불안했었는데 하루가 다르게 붓기 빠지는 모습 보면서 정말 잘했다고 얼굴이 훨씬 생기있어 보인다고 주변에서도 부러워하더라구~
이마쪽 감각도 다 돌아왔고 불편한 부분이나 문제도 전혀 없어서 지금 모습에 아주 만족해 하면서 잘 지내고 있어! 딱 지금 눈이 맘에 들어서 이제 더 안빠졌으면 하는 바램이고 지인들도 지금 눈이 과하지 않아 보이고 예뻐보인다네 딱 내가 원했던 화려한 눈으로 잘 나온것 같아서 좋더라고 그리고 이마주름도 심하고 눈밑에 주름과 다크서클도 심했었는데 하안검이랑 이마거상 같이 정말 잘한것 같아 주변에서도 더 예뻐졌다 어려보인다 관리 열심히 하냐란 소리도 듣고 진짜 그 수술받기 전까지가 어렵지 받고 나서 이런 소리도 자주 듣고 너무 기분 좋은거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