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 경우는 계속 무쌍으로 살아오다가 2년 정도 누드쌍테하다가 쌍수했어요! 사진은 순서대로 최근->쌍테->무쌍입니다! 당시 기억이 또렷하진 않지만 최대한 기억해내서 풀어볼게요! 수술 비용은 160-170정도 였는데 기억이 안나서 비웠어요
저는 지방사람이라 서울은 가기 어려운 상황이어서 부산에서 쌍수를 하기로 결심했고, 여러곳을 리스트로 뽑았지만 결론적으로는 친언니 지인들이 모두 잘되었던 곳에서 수술을 했어요.(발품이라고 할 만한 것도 그냥 주변 친구들한테 물어보고 그렇게 알아 낸 병원 중에 제 스타일에 맞는 곳 찾으려고 어플후기 찾아본게 끝이었어요)
처음 상담 갈 리스트로는 3곳을 뽑았었는데 ㄴㅂㄹㅅ, 이학수만 기억나고 다른 한 곳은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세 병원 다 지인이 한 거보고 고른거였어요.
가장 먼저 이학수에 갔었는데 예약상담은 못하는 곳이었고 실장님 두 분이 문 들어가면 바로 있는 곳에 앉아서 상담하셨어요. 상담하는 곳 바로 옆에는 대기하는 공간이었어요. 제가 다른 병원은 안 가봐서 모르겠는데 한 공간에서 이동식 벽 하나 치고 상담과 대기를 같이 하니깐 상담을 너무 오픈된 곳에서 해주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근데 뭐 수술결과가 중요하지 이런 생각으로 넘겼던 것 같아요
실장님 상담같은 경우는 친절한 편이었고 내공이 있어보이긴 했는데 원장님이 해주시는게 아니라서 그렇게 신경쓰진 않았고 질문을 하지도 않았어요. 원장님과의 상담은 수술예약을 잡아야만 가능하다길래 당시 무슨 생각이었는지 모르겠는데 엄마도 지인들이 잘된 걸 봤으니깐 수술예약하자고 하셨고 저도 뭐 괜찮겠지~ 이런 생각으로 수술예약잡아서 대기를 잠시 하다가 원장님 상담을 받았어요. 원장님은 친절하셨고 상담이 길진 않았지만 물어보는 건 모두 친절하게 답해주셨어요.(눈매교정하면 토끼눈 되지 않을까 등등 다른 질문은 기억나지 않네요..! 유튜브랑 구글이랑 뒤져가면서 부작용이나 과잉수술..?과교정 그런 것들에 관한 질문들을 여러 개 준비해갔던 것 같아요)
수술 예약도 했고, 원장님 상담도 실력있게 느껴져서 다른 곳 안가고 이학수 한 곳만 가고 끝냈어요.
제 니즈는
무조건 자연스럽고
연예인 눈이 아닌 제 눈에서 나올 수 있는 최대한 예쁜 눈
중안부가 긴편이라 너무 높지 않은 쌍꺼풀 라인
앞트임 싫음(애초에 윗트임을 추천해주셨어요 그것도 하고 싶진 않아서 꼭 해야되냐고 했는데 앞이 막혀 있어서 하는 걸 추천했고 결론은 지금은 한 거 만족! 시간 지날수록 수술 전만큼은 아니지만 돌아오긴 해요.)
최대한 눈매교정은 조금만(이것도 안하고 싶었는데 필요한 눈이라고 하셔서 최대한 조금만 해달라고 했어요.지금은...만족...)
였어요.
만족하는 점
소세지눈 아닌 것
적당한 라인
자연스러움
친구들한테 주변에서 제일 이미지 좋은 쪽으로 바뀌고 잘 된 사람이라는 말 몇 번 들었어요
불만족
눈 감으면 아직 자국이 남아있는 것(옅어지고 있긴해요)
수술 때는 상담만큼 친절하지는 않았음
제 생각엔
자연스러운 거 좋아하고, 앞 트는거 싫어하는 사람이 쌍수 하고 싶을 때 고려해볼만한 병원인 것 같아요(수술 후에 시간 지나서 앞트임을 한 지인이 있어요 저도 윗트임 좀 더 해도 괜찮지 않았을까 생각할 때 있구요 원장님이 많이 안 튼 눈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