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부모님같아서 댓글 잘 안달지만 속상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눈매교정+절개+위트임을 하셨고 사진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물론 여러가지 자잘한 문제들이 보이지만 크게 말씀드리자면,
1. 기본적으로 눈매교정의 균형이 맞지않아서 사진상 왼쪽 눈이 덜 감기시는게 보여요
2. 기간과 붓기를 감안하더라도 기본적인 쌍커풀라인이 상당히 높아보입니다. (눈썹과 눈사이 절반 이상에 해당하는 라인 -> 쏘세지원인)
덜 교정된 눈매(안쪽 눈꺼풀) + 높은 쌍커풀라인이 합쳐져서 더 심한 소세지 눈처럼 보이고 있어요.
하지만 오른쪽 눈을 기준으로 눈매교정이 이루어진다하더라도, 쌍커풀이 지나치게 높아보입니다.
높은 쌍커풀을 원하시는 게 아니라면 지금보다는 낮추는 것을 목적으로 하시는게 훨씬 이뻐지실거예요.
현재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은 쌍커풀라인을 많이 낮추시고, 눈매교정 재수술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눈의 피부양이 아직 많이 남아있으신걸로 보이니 재수술이 가능하신걸로 보입니다만,
확실한건 빠른 시일내에 믿을만한 병원에 내원하셔서 다양한 상담을 받아보시고, 의사선생님의 조언을 받으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안구 자체가 크시고, 양옆으로 트여있으셔서 필요한 부분만 재교정하시면 아름다우실 것 같아요.
정리하자면, 눈 자체가 워낙에 이쁘셔서 조금만 라인 낮추시고 눈매교정하시면 될 것으로 보여요.
사람마다 의견이 다르고, 제 말이 꼭 맞는 것은 아니니 꼭 빠른 시일내에 상담가세요(다른병원으로..)
정말 속상하시겠지만, 상담가셔서 원하시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푸누] 케바케지만 무작정 기다리시면 유착이 심해져서 재수술할 때 의사입장에서 무지 힘듭니다,,
다른 병원을 돌아다니시면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작성자분 마음이 훨씬 편안하실거예요.
무작정 기다리는 것은 도박에 가깝다고 생각해요. 가만히 걱정만하고 계시면 마음이 더 무거우실거예요.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내원하셔서 상담받아보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푸누] 압구정에 마침표,글로비 박원장님 정도 추천드립니다. 두 분 모두 안정적인 수술을 목표로 하시는 분입니다
1. 마침표는 개인병원이고 비교적 저렴합니다. 그리고 굉장히 안전을 우선시하시니까 높은 라인이나 극적인 미를 추구하신다면 안맞을 수도 있어요.
2. 글로비 박원장님은 큰 병원에 속하고, 비용은 비싼 편입니다. 안전을 중요시 하시지만, 도전적인 면모도 있으시죠. 하지만 박원장님은 안되는 수술은
조금 냉정하지만 딱 잘라서 안된다고 하시는 편이니 참고하세요.
두 군데 모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능한 이곳저곳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지만 믿을 수 없는 병원도 많기 때문에 잘 거르시기 바랍니다.
서울 오시면 2~3군데 상담 받아보시고, 고민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재수술이 급한건 맞지만 성급하게 할 정도는 아니니 상담해보시고, 병원 선택에 있어서 고민을 충분히 해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