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많이 빼고 유전적으로 물려받았던 꺼진눈이 확 도드라져보이면서 사람 인상이 변하더라구요..
전 한번도 눈 성형은 생각이 없었는데(나름 개성 있는 눈이라고 생각했었어요)
원래 쌍커플은 없었지만 눈 위에 눈꺼플이 얇아서 주름이 져있어서 화장하면 나름 또렷해보였었는데
눈꺼플이 꺼지면서 나이들어보이고 또 여러겹으로 주름이 잡히면서 또렷한 느낌도 아예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거울 보면 원래 제 얼굴이랑도 너무 느낌이 다르고..
그래서 한 두달 당황스러워하는거 반 약간의 스트레스 반 받다가
쌍커플을 해야겠다고 맘 먹게 되었습니다.
첫 수술이고 쉬운 눈이라고 하지만 무섭기도 하고 해서 6군데 정도 알아봤던거 같아요.
그리고 상담 돌면서 저보고 눈매교정을 해야한다고 하는 의사들도 있었는데 상담을 여러군데 돌고 제 나름대로 검색해보니 눈교에 대한 두려움이 생겼었어요.
그러던 와중 일미리 상담을 갔습니다.
다른 성형외과에 비해 너무 길었던 대기시간이 진짜 지치게 만들고 화도 났었어요..
근데 상담 실장님이 진짜 친절하고 과하게 권유하는 것도 없었고
또 원장님 만나서 상담하는데 제 눈에 대해 제일 잘 파악하신다는 걸 느꼈어요..! 그래서 화가 스르륵..
꺼진눈은 원래 눈 뜨는 힘이 약한거라 쌍커플수술만으로도 충분이 꺼진 눈과 겹주름이 해결될거라고 해주셨어요.
또 라인 같은 경우는 꺼진 눈이라 나중에 나이들면서 오히려 라인이 더 커질거라 일부러 첨에 두껍게 할 필요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보통 라인이 나중에 묻히니까 두껍게하라고들 하잖아요.
근데 제 고민 뿐만 아니라 나중까지 생각해서 상담을 해주셨고
다른 곳에 비해서 설명이 명확하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고민하다가 결국 일미리에서 자연유착으로 수술 받았는데
첨에도 거의 멍이 안들었었고 굉장히 자연스러웠고+제 인상이 크게 바뀌지않았습니다. 오히려 더 예뻐졌네요ㅎㅎ
이제 거의 일년 반이 지났는데 첨 보시는 분들은 전혀 모르시고
제일 친한 친구도 최근에 저 보고 걍 첨부터 니꺼 같다!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