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매직 앞트임 1년 지난 후기..효과와 부작용. ㅠㅠ (좀 길어요)

ㅎ히루
Date 08.01.10 14:03:36 View 7,457


이건 특정병원 비방이나 이름 밝히는 것이 아니구, 제가 겪은 일을 객관적으로 올리려고 해요. (삭제나 강등이 무서움; ㅎㅎ)

저는 앞트임 재수술을 했어요.
처음 수술은 오년 전쯤에 아무것도 모른 채 지방 성형외과에서 앞트임을 받았었는데, 그때 수술법이 흉이 많이 남는 거였잖아요. 눈 앞꼬리를 따라서 길게..

그런데 제 눈은 눈 앞머리 아래쪽, 애교있는쪽에 흉이 몰려있는 타입이었습니다.
눈앞머리를 기준으로 쌍꺼풀이 있는 윗쪽으론 흉이 없었고, 그 아래쪽에만 심했지요.

몽고가 트인 모양도 수평이 아니라 아래로 향하는 안이쁜 모양 있잖아요? 그랬거든요.ㅠㅠ
다른것보다 눈 앞쪽이 얼굴의 정 가운데이다보니 첫인상에 너무 많은 부분을 좌지우지하는 것을 깨달았지요.
이제 취업도 해야하는데, 흉터부분은 화장으로도 커버가 안되더라구요..
살결이 다른곳과 달리 좀 맨들맨들하게 변해있기도하고..컨실러로 도배를 해놓아도 눈 몇번 깜빡거리면 주름사이에 다 껴서 더 표시나구..-_-

그래서 이래저래 재수술을 알아보던 중에 매직앞트임을 알게되었고..나름대로 자료수집도 충분히 하고 ,,재수술을 알아보러 상담을 갔었습니다. 매직앞트임으로 유명한 병원으로요.

의사 샘이 "흉을 줄이면서 수평으로 모양 변형이 가능하다" 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구 제 눈이 양쪽이 짝짝이로 트여있어서, 한쪽은 좀 길고 다른쪽은 좀 짧았거든요.
그것도 교정하기로 했었어요.
재수술이라서 보통 가격보다 훨씬 비싼 가격에 수술비를 지불하였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작년 12월에 받았고..이제 1년이 넘네요.

결론은, 처음 2~3개월은 눈이 전보다 더 시원해보이고..또 수평으로 보이는 듯 했습니다. 수술 직후에도 여전히 눈 짝짝이는 티가 났지만, 의사샘이 붓기때문에 그래보일 수 있으니 6개월이 지나도 짝짝이면 교정을 해주겠다! 라고 했었구요.

그런데 처음부터 오른쪽눈의 흉터가 굉장히 눈에 띄었습니다. 매직앞트임의 절개라인은 눈 점막을따라서,, 그러니까 눈모양의 라인과 거의 일치하게 절개해서 수술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흉터가 남지 않는 것 이 핵심이잖아요.

그런데 양쪽 눈 중 한쪽의 절개선 위치가, 눈라인보다 확연히 바깥쪽으로 넓게 되어있어서 지난 1년동안 벌건 자국으로 < 이 모양으로 눈꼬리앞에 뻘건 색깔을 띈 채로 다녀야 했어요. 이럴꺼면 뭐가 매직 앞트임이야!>

그런데 시간이 지나니까 그나마 있어보이던 효과도 없어지더라구요..재수술 전과 같은 모양으로 .
눈이 시원하게 트여보였던 효과는 사라지고, 또 수평이었던 모양도 다시 매발톱으로 돌아오고..
1년이 넘은 지금도 여전히 짝짝이는 개선 되어 있지 않고.

게다가 눈 위쪽에 없던 흉터도 생겼어요. 덤으로 주신 선물인지? ㅋㅋㅋ

그래서 저번 여름에 다시 병원에 갔었어요.
그랬더니 재수술은 1년은 두고보아야 한다면서 1년 후에 오라더군요. 그래서 이번 12월에 다시 찾아갔지요.

그랬더니..
아무리 수술해도 2~3개월 후에는 돌아 올 거라면서 재수술 못하겠다는 식으로 얘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 재수술을 못하는 이유가 피부 여유분 때문인가요, 아니면 원래 제 체질이나 살성 때문인가요?"
그랬더니 원래 제 체질과 살성이 수술이 불가능하다는거에요.

와 씨..

그럼 애초에 수술 하지 말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수술 후에 효과 없으니까 그제서야 내 체질을 탓해.

상담실장은 앵무새처럼 한얘기 또하고 또하고 또하고..
" 저희가 수술을 해드리기 싫다는게 아니라요...블라블라.."

우회적으로 아무리 돌려 얘기해도 결론은 수술 해주기 싫다는거잖아요.-_-

그럼 환불을 해주든가.

어쨌든 제가 강경하게 " 효과고 뭐고, 난 지금 짝짝이만이 라도 꼭 !! 교정을 해야겠다. 더 짧은 한쪽눈만 다른쪽에 맞춰달라 "는 의견을 표명했더니, 구정 지나고 다시 오라네요.

이번에도 안된다고 하면, 환불해달라고 요구 하려구요.
돈 들이고 시간들이고 흉생기고..
앞트임 하나에 이백이 뉘집 개 이름이야. ㅠㅠ

이런 경우 당하신 분 없겠지요? ;

여기 오신 다른 님들은 수술 예쁘게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두서 없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히루's More Posts
Cmts 6
죽이는옆라인
님.. 정말 맘고생 심하셨겠네요?
사람이 안보이는 곳에 흉이 생겨도 신경쓰이고 맘이 아푸기 마련인데 얼굴에 그렇게 흉이 있으시니 정말 힘드셨겠어요?
다른건 다 그렇다 치더라도 병원에 태도에 더 실망 하셨을꺼구요?
차리리 잘못을 인정하고 님께 사과했으면 좋았을텐데 어히려 님탓을하다니..
어떤말로도 맘이 풀리진않겠지만 힘내시고 환불받으셨으면 좋겠네요...
08-01-10 14:24
ㅎ히루
Writer
님 감사해요. ㅜㅜ 병원에 무책임한 태도가 불난 집에 기름 붓는 것 같이 만드네요. 정말 성형외과는 뭘믿고 무책임 한 것일까요 -_-;;
제가 말도 안되는 걸로 우긴다고 뒤집어 씌울까봐 상담할때 수술 전- 중간과정-최근 모습을 사진파일로 만들어서 usb에 담아갔었거든요. 그랬더니 사진은 보지도않고 일단 체질탓이래요.
사진은 보지도 않았지만, 만약 준비해가지 않았다면 우긴다고 이상한 사람 취급 받았을 것 같아요.
08-01-10 14:37
그날을기다리며
읽어보고 넘 속상하네요 ..글지만 힘내셔서
환불 꼬옥 받으셔야해요 ㅜㅠ
08-01-10 15:16
소오녀어랍돠
힘내세요ㅠㅠ고생이 심하셨겠어요..구정지나고 가서도 재수술 안된가고 하면 소송건다구 강경하게 나가세요! 그래야 아마 꼼짝 못할꺼에요~^^힘내세요!
08-01-10 21:07
죽이는옆라인
일단 병원에선 무조건 우기면 된다고 생각하시는게 문제인듯..
그럼 환자입장에서 약자이니까 자연히 수그러 들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런게 아닐까요?
아니 체질탓인데 수술할때는 왜 말은 안해주는건지?
일단 힘내시고 꼭 환불받으셨으면 좋겠어요..
08-01-11 15:33
롭롭
10년이 지난 지금은 어떻게 되셨나요? 저도 두달전에 윗트임으로 알고 수술받았는데, 매직앞트임인가봐요. 눈 앞머리에 > < 이런 흉터가... 아직도 좀 부어있어요... 붓기빠지면 괜찮아지려나 희망걸고있어요.. 쌍수는 적어도 1년봐야한다니... 하..
17-03-19 04:16
AD
압구정탑라인의원
hospital info
doctor info
CCTV
Anesthesiology
3.1
Evaluation298
브이라인
지방이식
지방흡입
힙업성형
복부성형
1.4
어린 마음에 표준 체중임에도 이 병원이 대용량 지방 흡입으로 유명해서 뼈말라가 되고 싶어 상담 갔음 필요하지도 않은 부위 강요했지만, 그렇게 하지 않으면 미셸린처럼 보인다는 식으로 수술 당일에 갑작스런 추가도 시켰음 수술 당일에야 원장님 만나는 것도 웃긴데, 항상 후 관리를 해주시던 정체 모를 이모님까지.. 수술실 상태랑 거기서 소독할 때도 비위 상해서 지금도 트라우마임 전문성이 아쉬운 병원 여기서 수술하고 흉터 때문에 고생을 정말 많이 함 몇몇의 타병원보다 많은 개수의 절개가 들어감 그만큼 흉터가 더 생김 흉터 치료로 유명한 병원 가서 레이저, 주사, 처방 약 복용 여러가지 시도해봤지만 본원에서 1년 지나면 사라진다는 말에 기다렸다가 간 상태라서 이미 치료할 시기가 늦었었음 수술한지 nn년이 되어가는데도 아직도 흉터가 선명해서 다들 지흡 흉터인 거 바로 앎 사후관리로 해주는 흉터관리.. 정말 형식적이고 효과 하나도 없었습니다 유명한 원장님중에 받은 수술임에도 불구하고 표준체중이라 기대치에 못 미치는 라인, 지방량, 몸무게 변화였음 추가로 후기 사진보고 혹하셨다면, ㄷㅇㅌㅁ 처방해서 복용도 시키고 지흡도 하는데 당연하게 빠져야 하는 거 아닐까싶음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