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단매듭 연속매몰+팔지흡

인어가뭔애
Date 05.09.18 22:25:09 View 1,290

단매듭으로 한지 이틀 지났습니다.. 겁이 너무 많아서 수면 마취하고 국소 마취하고 잠깐 깨서 수술 시작한거 같아요.. 마취전에 넘 무서워 살짝 울었어요.. 지금 생각함 챙피하지만.. 넘 무서워서... 의사 선생님이랑 뭐라고 대화 한거 같긴 한대 비몽사몽 무슨 얘기 한지.. 잘 기억이 안나고 눈떠 보세요.. 이정도 기억이 가물가물...오늘 친척들이 다모인 자리에서..어쩔 수 없이 저의 수술 사실이... 밝혀 졌져... ㅠㅠ 저는 이 소세지 이 멍든 소세지 어쩌나 걱정 엄청하는데. 다들.. 이정도면 수술한지 2일 되고 붓기 얼마 없는 거라고 하시는데.. 안도를 했죠... 그래두..지금은 짝짝이 인거 같고.. 붓기가 안빠질거 같고. 엄청..걱정 되요... 지금.. 얼음 찜질하다가... 잠시 컴터에 앉았어요.. 언제까지 냉찜하고 언제부터 온찜 할까요.. 님들.... 좋은..정보좀 주세요... 곧 사진.. 올릴께요..

인어가뭔애's More Posts
Cmts 3
깜찍쩡이
저랑 많이 비슷한듯.. ㅋ
저도 17일날 했는데.. 수면마취로.. 생각보다 많이 부어서 걱정이예염..ㅠ.ㅠ
찜질도.. 하다가.. 산책도 나가고 하는데.. 화욜부터 출근을 해야하는디..
무척이나 걱정이네염.....^^
열찜 합시당~!!^^
05-09-18 23:45
체랑
3일까지 냉찜질하고 그다음부터 온찜질이요~ 산책도 자주하시구 호박즙 미역국드시면 더 붓기 빨리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붓기 어서 빼시고 이뻐지세요^^
05-09-19 22:01
인어가뭔애
Writer
고마워요.. 전 실밥을 따로 뽑진 않는대요.... 낼 실밥 뽑는 줄 알고 잔뜩 긴장했는데.. 상담할땐 꼼꼼한 척 엄청 해 놓구.. 막상 수술을 정신 없이 했네요..
그래두.. 꼼꼼하신 의사 선생님 믿구.. 좀더 기다려 봐야져...^^
05-09-20 02:19
AD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