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금욜에 수술했어요.

심심이
Date 05.04.04 01:56:56 View 1,121

완절에 앞트임까지 했어요.
역삼에서 꽤 유명하다는 곳에서 했는데 다른 건 아직 붓기때문에 모르겠고 의사샘이랑 간호사언니들이 넘 친절해서 편하게 수술했어요.
성형이 첨인데다가 나이도 많은 편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수술실에 막상 들어가니 암 생각이 안들더군요. ㅋㅋ
원래 눈에 지방이 없는 눈이라 매몰이 가능하긴 한데 눈썹이 찌르는 거 땜시 첨 상담할때 완절로 대충 결정해놓고 앞트임은 해도 되고 안해도 된다고 하셔서 수술 들어가기 전에 다시 상담 받았어요.
겁이 좀 많은 거 같으니 매몰로 하라고 다시 말씀 하셨는데 완절로 해도 붓기가 그렇게 많을 눈은 아니라고 말씀하시는 바람에 완절로 결정.
앞트임은 여전히 해도 되고 안해도 된다고 하셔서 하면 예뻐지냐구 물어봤는데 예뻐진다고 말씀하셔서 하기로 바로 결정.
수술실 들어가서는 의사샘이 알아서 라인 잡아주시고 자연스럽게 해드릴께요 한마디만 하셨어요.
그리고 수면마취하자마자 롤러코스터 조금 타고 내가 여기에 왜 있지? 하는 생각이 잠시 든 후 깨어났어요.
마취 되어있는 동안 눈에 부분 마취를 끝냈는지 암 느낌 없었구요.
수면마취 깨니까 의사샘 말씀은 들리는데 정신은 잠깐 오락가락해서 암말도 안하고 가만 있었더니 의사샘께서 이 말 저 말 해주시면서 웃게 해주시더라구요.
수술 시간은 한시간 정도 걸린 거 같은데 한 20분 정도밖에는 안 걸린 거 같다는...
중간에 의사샘께서 계속 잘됐다, 이뿌다 해주셔서 기분 넘 좋았어요.
끝나고 회복실에 누워서도 간호사 언니들이 잘 챙겨줘서 편안히 누워있다 왔어요.
모자 가져온다는 친구가 모자를 깜빡하고 오는 바람에 모자없이 썬글만 끼고 압구정 현대로 직행.
쇼핑까지 하고 집에 들어왔는데 붓기는 친구 말에 의하면 다른 사람보다는 덜한 편 같다네요.
그리고 라인은 붓기 땜시 잘 모르겠지만 깨끗하게 잡힌 거 같긴 하구요.
짝짝이 인지도 잘 모르겠어요.
붓기 빠져봐야 알듯.
일주일 뒤에 다시 출근인데 지금 눈 상태로 봐서는 일 때려치고 인형 눈 붙이는 부업을 알아봐야 할지도... ㅋㅋ
하여간 겁 만땅 먹고 갔는데 오히려 하고 나니 머릿속은 더 편해요.
다들 수술 잘 되서 많이많이 예뻐지세요.

심심이's More Posts
Cmts 3
초코
님이 만족하면 그게 최고죠~~
저도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라인 잘 나왔다고 해서 기분 좋아하고 있어요~ㅋ
05-04-08 19:56
김현주
수술계획 중인데요.님이 수수하신 그병원 ,수술중에 많이 안아픈가요?마취주사놀떼 장난 아니개 아프다고 하던데...다른 병원 알아보니까 마취주사 놓기전에 수면 마취 잠깐도 안 해 주시는것 같던데,병원 이름좀 알려 주세요. 용기내게요...
05-04-16 10:02
심심이
Writer
역삼 예에서 했구요. 전 수면마취 한 상태에서 눈에 마취해서 전혀 안 아팠어요.
수면마취하면 눈 감았다 떴다 못해서 라인이 짝짝이로 나올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 걱정했었는데 수면마취는 눈에 마취 주사 놓는 거 아프니까 잠깐만 하는 거더라구요.
맨 앞 삼분 정도 눈에 주사 놓는 시간만 하는 거고 금방 깨서 감았다 떴다 하면서 수술했구요, 눈은 짝짝이로 안나왔답니다.
지금 붓기가 오른쪽이 좀 더디게 빠지는 중이라서 오른쪽이 약간 어색하긴 한데 열흘 넘어가니까 오른쪽도 빠지는 게 눈에 보이는 정도구요.
전 수면마취 강추예요.
주사바늘만 봐도 경기를 일으키는 체질인데 수술하면서 전혀 안아프리라고 상상못했는데 수술하고 나오면서도 내가 수술했나 할 정도로 멀쩡했어요.
겁 많으시면 수면마취 하는 데서 하셔요.^^
예뻐지세요~
05-04-17 15:58
AD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