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드뎌..수술했습니당. ^^*

사과
Date 05.02.01 19:08:01 View 1,392

성예사에 가입하여 몇 개월간 글만 읽어오다가 드뎌~ 오늘 수술을 했답니다.
앞트임, 절개, 지방제거를 했습니다.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지용...
마취할때는 정말 눈알 빠져나가는 듯이 아팠지만, 그 이후로는 전혀 안아프공.. 집에 와서 호박 끓인 물 마시고,계속 냉찜질해주고, 처방해준 약 먹고, 눕지 않고 왔다갔다하고 있어요.
제 눈은 지방도 많고 살도 많아 소세지도 많이 생긱고 부을거라 했는데, 생각보다 안 부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는 멍이 없고 오른쪽에만 보라색멍이 약간 있습니다.

그리고..앗~~ 조심할 사항이 있어요. 제가 여기 글에서 수술한 후 눈을 치켜뜨는 것이 좋다고 해서 수술하자마자 부터 치켜뜨고 있었거든요..그런데 이것은 눈상처가 아문 후 몇 시간 지나서 하는 것이 좋을 듯..실로 꼬맨 자국에서 몇 시간동안 피가 조금씩 났었거든요. 피가 안나면 그때부터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호박물은 언제까지 먹어야 할 까요??

사과's More Posts
Cmts 1
mingky
많이 붓지 않으셨다니 부럽네요.. 전 붓기 때문에 호박즙. 미역국. 또 호박삶은것 까지 총 동원 하는데 참... 붓기가 안빠지네요..>.<
05-02-02 12:43
AD
아이디병원 ID Hospital
hospital info
doctor info
Anesthesiology
3.4
Evaluation1019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가슴확대
실리프팅
2.4
상담때는 잘될거라는 식으로 문제없다는 방향으로 믿음직스럽게 얘기해주셔서 했는데, 코수술 첫수받고 비주는 흉터 크게 생기고, 콧대는 시작점이 너무 높아서 모양도 불만족스러워서 지금은 제거했습니다. 이후에는 아무리봐도 수술전 모양보다 이상하고 비주 흉터도 깊은데 똑같다는 듯이 같은말만 하시면서 지켜보자는 말만 계속 들었고, 상담 실장님조차 원장님 나가시고 눈치보면서 조금 다르긴하네요. 라고 하시는데, 원장님은 계속 잘됐고 지켜보자고만 하고 한동안 말도 안통하고 진짜 답답하고 힘겨웠습니다. 전체 제거는 다른병원 3대장 중 한곳에서 했고, 비주는 레이저 치료 받고있습니다. 사실 더 길게 쓰고싶지도 않네요. 다들 공장형은 피하시고 병원 잘알아보시고 하세요.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