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얼굴은 저 위에 분 말대로 유니크하네요. 그리고 착해 보이고 맘 좋아 보이고. 후 얼굴은 착해보이지는 않아요. 좀 까칠할것 같은 느낌에 그냥 여기저기 많은 얼굴 그니까 전 얼굴보다 싸진 얼굴이 된듯.
쌍커풀수술할때 잘 생가해보고 해야함. 쌍커풀없는눈중에는 날카롭기도 하지만 순한 느낌이 많은데 수술하면 그 느낌 싹 없어짐. 그 느낌이 훨씬 고급스러움. 쌍커풀 없는데 나름 그 눈이 서늘하고 분위기 있고 예쁜눈이라면 절대하면 안되고 눈이 찌그러지고 진짜 단추구멍같고 흐리멍텅하니 그런눈이 쌍커풀해서 못난눈을 고쳐야 돼요. 아니면 살짝만 눈커풀을 위로 올려 약간 처진 눈커풀만 위로 당겨 올라가게 속커풀로 했음 좋은데..저희 사촌애가 그리 했던데 수술후 크게 변하진 않았지만 단점을 없애고 깔끔한 눈매가 되었던데
음 뒷 페이지 올라온 눈 보니까 수술은 속커풀로 잘 된듯 하네요. 역시 속커풀풀로 해도 눈느낌이 많이 달라지고 그래서 얼굴이 많이 변하네요. 수술자체는 잘된 수술인듯 해요. 붓기란게 1년,2년까지도 빠져요. 그럼 더 자연스러원 질 겁니다. 지금은 세련된 느낌이고 화려한 느낌인데 전 눈이 워낙 유니크한 눈이라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네요.
전에 올리신 글에도 댓글 달았었는데.. ㅋㅋㅋ 사람들 반응이 왜 이리 별로인건지 ㅠㅠ 제가 볼땐 한게 훨씬 나은데.. 저 윗 사진이 뽀샤시하게 잘나와서 그런거지 ㅋㅋㅋ실제로 보면 고친후가 훨씬 나으실꺼같은데! 그리고 쌍수하면 원래 처음몇달은 사나워보이잖아요..저도 두달 넘었는데 사나워보여서 걱정인데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ㅎㅎ 수술 전 눈은 쳐져보이고 졸려보이고.. 인상도 너무 답답하고 다른사람한테 만만해보일수 있는거같아요. 제가볼땐 수술 하길 참 잘하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