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광대 안 나왔어요. 얼굴 균형상 가장 넓은 부위가 광대인데.. 님 정도면 아주 보기 좋아요.
코에 컴플렉스가 많으신 모양인데 꼭 신중히 생각하셔서 하심이 좋은듯...
17세라고요? 성장이 다 이루어진 상태라면 큰 무리는 없지만 20세 이전에 수술해야 자리 잡는건 아니고 아무래도 세월이 가면 수술한 티가 덜나고 자연스러워 보이는건 사실이죠..
제 사적인 견해지만 수술후 심리적인면도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청소년기에 정체성을 확립하는데 외모가 중요한 역활을 하죠.
수술후 자신의 외모에 대한 만족도에 따라 심리적인 변화가 클것 같아요..
자세히는 모르지만 혹시 충동적인 생각이 아닌지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심이 좋을듯... 사진 봤을때 매력적인 얼굴이라 생각했는데 눈도 이쁘시다니 부러울뿐
옆모습은 괜찮아요..얼굴두 이쁘구..정면에서 보면 얼굴형에 비해 코가 살짝 넓은 편 같지만.. 나가서 물어보세요, 코 못생겼다구 할 사람 없을겁니다. 그러나
연예인지망생이라 계약 문제가 걸리신다면, 병원에 가서 상담은 해보세요..
근데 생긴거 트집잡아서 머라고 하는데면 좀 그렇네요..-_- 정말 님을 잡고 싶은 회사면 아마 님 정도 외모면 한두군데 손 볼데 있어보여두 일단 델구 가서 있다가 나이 되면 회사에서 알아서 수술 시켜줄거 같은데요.. 윗님들 말대루 아직 그나이때는 조금 생각하구 나서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저두 그때랑 지금이랑 전혀 원하는 코 모양이 다르거든요..
그리구요 회사 얘기는 뭐,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님 인생이 달린거니 신중하세요. 예전에 친구가 노랠 잘해서 그런 데서 많이 러브콜이 왔는데(얘는 성형에 관심없는데 조금 매부리였어요) 정식계약은 안했지만 두세번 정도 회사 바꿀때마다 얼굴땜에 안 된다거나 한건 없었습니다.나중에 데려가서 있다가는 코 고치자고는 하는거 같았지만;; 여하튼, 그 친구는 역시 연예인은 체질에 안 맞았는지 도중에 빠져나왔지만 그런거 같아요. 그 사람들은 잡을 사람은 꼭 잡아요..님 코때문에 님을 안 고르려는 데라면 코 고치고 들어갔다고 해서 님을 무조건 키우지는 않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