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회원에게묻기] 님들 필독이염~눈수술~(전)사진올려요~(사진이 좀 큼!)

화순코디맨
Date 05.09.07 22:31:56 View 1,283




님들 오늘도 병원에서 상담하고 왓어염
목포가 잘한다고 해서 목포로 1시간타고갔는뎅 오늘은 그냥 할까하다가 고민하고 담에하기로 하고왔습니당.
전 남자구 해서 3~4미리로 매몰로 속쌍꺼풀을 생각하고있었는데 사진 보시면 아시듯이 눈이 작고 쳐져서 작게 하면 시간이 지나면 눈이 쳐져서 하나마나라고 하네염..
그래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집에왔습니당.
남자여서 흉도안지고 괜히크게해서 부자연스럽고 그럴까봐 쉽게 수술을 못하고있으니 부디 가여운양 가족인듯 하며 구원의 말씀들좀 해주시길바랍니다.
ps.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게되구 눈도 작지않을만큼 되구 실패안하게 적어주셨으면 합니당.매몰로 생각하구 있어염

화순코디맨's More Posts
Cmts 12
캬캬캬
목포에서 하지 마시고 제대로 된 성형외과에서 돈 제대로 주고 하세요. 넘 작게 하진 마시고 중간 정도로 하시면 될 거 같구요... 남자분들도 수술하는 분들 꽤 있으니 아마 경험있는 선생님이라면 님 눈에 어울리게 잘 해주실 겁니다. 수술받으시면 훨씬 좋아뵐거예요. 님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몇 년 후 한지 안한지 모르는 수술처럼 되지 않게 그렇게 잘 해달라고 특별히 부탁하면 그렇게 해주실 줄 압니다.
05-09-07 22:55
화순코디맨
Writer
넘감사해요~근뎅 중간이 몇미리정도로 말하시는지?
05-09-07 23:36
원빈되고파
어차피 하실꺼면 확실하게 해보세요^^ 상담 충분히 하시구요~ 어차피 님이 결정하는거고 님 마음에 들어야 하는거니까요!! 힘내세요!!
05-09-08 01:02
..0
윽..안경부터 바꾸시는게..
05-09-08 01:09
찝는걸로 감당이 안될것 같아요. 약간 쳐진눈이시니깐 눈매 교정이나 만약 살이 쳐진 거라면 쳐진 살 제거도 해야 할 것 같기도 하고.. 절개 하셔야 할 것 같은데요.. 저도 광주쪽에서 절개 할 생각이거든요. 님도 광주쯤이면 광주서 하세요~
05-09-08 02:50
글구 ㅋ 절개해도 흉안지고 티 안나는 사람들도 많아요. 제 친구는 2월에 완절했는데 정말 막 자국도 하나도 안남고 진짜 잘 되가지고 남자친구도 생기고 그랬어요 ㅋㅋ 님 화이팅!
05-09-08 02:52
아지아지
안경부터 바꾸는거 나두 원츄원츄
05-09-08 08:47
2005년의꿈
목포 ㅅ안과에서 하는건가요? 안경 안끼는거 어때요.자칫 잘못하다 김제동 될수도 있어염ㅋㅋ
05-09-08 11:25
캬캬캬
ㅅ안과에서 하지 마시고(^.^), 그곳은 제 친구도 한 곳이지만, 저 위 남자분 같은 경우는 좀 안될 거 같아요. 제대로 된 성형외과에서 앞트임 등도 함께 하시면 뭐 눈이 커질 수 있을 것 같네요. 암튼, 쌍커풀 수술 사실 굉장히 기술을 요하는 수술이거든요. 대중화 되었다고 해서 아무 곳에서나 했다간 굉장히 후회할지도 몰라요. 첨부터, 비용이 좀 들더라도 제대로 된 곳에서 하심이 나중을 위해서 좋아요. 몇 미리를 할지는 의사샘과 잘 상담해보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어떤 분들의 의견을 듣는것보다는요. 아무튼, 제가 볼 땐 썽컵 하시면 훨씬 나은 외모를 가질 수 있을 듯 하네요. 컴플렉스 적극적으로 치유하시고 밝은 세상 사세요! 화이팅!
05-09-08 14:11
혀나짱
꼭 쌍꺼플하시구 안경두 이쁜거 바꾸시거나 눈 나쁘시면 렌즈끼심 어때용??
성공하세용~^^
05-09-08 20:38
엘리
흠...상껍말구도 앞트임뒷트임도하셔애시원히게커직실듯....남자분이니깐..
속쌍겁으로 깊은눈만드세요...글구안과는비추천...선만거놔요선만.ㅜㅡ
05-09-09 03:02
화순코디맨
Writer
앞트임이랑 뒷트임이 뭐여에?그거하면 눈커져여?그리구 흉터는 안남나여?
05-09-09 06:54
AD
루호성형외과의원
hospital info
doctor info
CCTV
3.9
Evaluation716
4.2
어릴때부터 큰 눈을 갖는게 소원이었음 자연으로 쌍커플 라인이 있는 사람은 많은데 나는 왜 없을까?ㅠ 이 생각으로 사춘기 시절에는 우울감을 느꼈던 적도 있었음 그래서 대학 졸업하자마자 취직하기 전 바로 쌍수하려고 병원 알아봄 병원은 진짜 꼼꼼하게 알아봤고 그 중에서 쌍수잘하기로 소문난 한 곳을 상담갔는데 사람이 진심 많았음 근데 사람 많은건 진짜 그만큼 잘한다는 거니까... 인정ㅎㅎ 상담분위기도 편안했고 내 눈에 어울리는 라인으로 딱 디자인 찝어주심 만약 수술하면 나는 절개+눈매교정+앞트임 이렇게 들어간다고 함 원래는 앞트임을 할까말까 망설였는데 원장님이 앞트임까지하면 내가 원하는 시원시원한 눈매가 나올거라고 말씀하심 상담갔던 곳 중에 젤 맘에 들어서 예약금 걸고 나왔움
4.4
예전에 타병원에서 매몰로 수술했었는데 (그때 매몰로 해도 절대 안풀린다고 했음 근데 이 세상에 절대란 없다는 사실ㅠ) 시간 지나면서 눈꺼플도 꺼지고 겹주름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였음 이것땜에 대인기피증까지 와서 회사도 퇴사함 친구는 뭐 이깟거 가지고 퇴사까지 하냐고 재수술하면 그만 아니냐고 했지만 수술실패 해본 사람들은 내 심정 알거임 멘탈이 너무 깨진 상태라 다시 재수술을 알아볼 용기도 없었음 지금은 그 친구랑 손절함.. 그러다 인터넷이랑 유튭에서 눈재 잘한다는 한 곳을 알게 되었고 용기내서 거기에 상담갔음 남들은 눈재하면 4~5군데는 상담 알아본다고 하던데 나는 우울감 때문에 다른 곳 갈 기력이 없었음 다행히 내가 찾아간 곳은 원장님 상담이 넘 좋았고 단순히 눈재만을 위한 상담이 아니라 눈수술 실패한 사람의 마음을 다독여주는 것 같아서 큰 위로가 되었음 눈재를 하게 된다면 절개로 진행되고 눈매 교정이랑 눈위 지방이식까지 해야 된다고 함 원장님한테 꼭 수술이 받고 싶어서 일단 예약금 걸고 나옴 마음은 이미 90%정도 눈재수술 하는걸로 기울었는데 눈재하고 나서 내 멘탈도 다시 회복이 될지 너무 걱정스러움 눈수술 실패하고 나처럼 이렇게 멘탈 터진 사람이 있는지?? 어떻게 극복했는지도 넘 궁금함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