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수술에 비중격 쓰면... 나중에 재재재수술 하게되면... ㄷㄷㄷㄷ
저는 재수술때 제 귀 연골 엄청 많이 땠는데 수술할때 외상을 입히는 부작용 났거든요.
그때 젤 먼저 빡친게.. 내 소중한 연골을 없앴다는거...
거기다 개떡같이 또 많이도 뗐어요.
과거엔 실리콘 고어텍스 귀연골만으로도 다 연장시키고 지금도 다 부작용 없이 살고 있어요.
그리고 님은 비익연골과 코끝 연골이 발달됐거나 살이 많아요.
저랑 제 언니랑 코가 비슷한데, 저는 살이 많고 울 언니는 연골이 많아서 돼지코도 안돼요. (언니는 코 예쁨)
님은 코 길이 늘리는 건 안해도 되고 콧망울 연골과 콧날개 매우 잘 다듬어야해요.
그러나 모양도 중요하니까.... 모양 잘 만드는 의사가 비중격밖에 다룰 줄 모르면... 비중격 떼야죠.
그리고 콧대 세울만큼 낮은 코가 아니에요. 코끝 연장해야해서 필요하다면 모를까요.
제가 님이라면 걍 콧대 안세우고 코끝 연골만 조각하고 콧날개 절개하고 코끝은 연골로 적당히 할거같네요.
매우 효과 좋고 수술도 간단할듯요. 요즘 성형외과 좀 미친듯요. 특히 쌍수쪽에 눈매교정하고, 코수술은 첫수술에 비중격 사용이요.
기증늑 하자는 병원은 도대체 어딘가요?
[@아이우] 얼굴 이쁘세요. 다들 자신의 매력을 모르죠. 성형은 이쁘거나, 얼굴 볼품 없는사람이 해야 이뻐지는거에요.
옛날 어르신들이 귄있다. 하는 얼굴들은 수술해도 효과 못봐요. 귄있다. 가 뭐냐면... 볼수록 매력있다. 라는 뜻이에요.
제가 몇달전에 다른분하고 채팅했는데. 그분 상담 받고 온 네군데 병원에서 두군데는 귀 연골로만 가능하다고 하고...
다른 두곳은 비중격 연골 뗀다고 했대요. 그래서 비중격은 아껴두라고... 귀연골로 가능하다고 말해줬는데... 병원 이름 기억이 안나네요.
왜냐면... 저도 수술 받으러 가야하거든요. 전 비중격을 쓸 생각이 없어서요.
걍 귀연골로 자신 없거나, 귀연골로 하는 걸 못배웠거나, 비중격에 강한 매력을 느끼니 비중격으로 한다고 할겁니다.
오히려 연세 지긋하신 선생님들이 수술 잘 하는 거 같아요.
님은 얼굴 다 뜯어 고쳐도 콧대 높인다고 변하는 얼굴 아니니까 콧대만은 욕심내지 말길 바랄게요.
그리고 코 수술하고 난 뒤에 눈 수술하시구요. 눈매교정은 제발... 안검하수가 있으면 하시기바랍니다.
보니까 눈도 이쁜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