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술을 8년 동안 고민했네요 ㅠ 첨에 뭣도 모르고 엄마 손에 이끌려 수술을 결정하고 엄청 힘들게 맘고생하면서 지금까지 살았어요 ㅠㅠ 그런데 어느순간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싶어서 재수술 상담을 열심히 받고 있습니다 ㅠ
지금까지 제가 간 병원들의 말을 종합하면 인라인이 나을거 같고 눈매교정이 필요해보이고 쌍커플이 깊게 잡혀있어서 부릅뜬 눈처럼보이니 라인을 다 풀고 낮게 잡자 라는 건데... 전 여기서 고민되는게 라인을 아예 인라인으로 잡아버리면 눈이 작아지는게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눈앞꼬리가 약간 갈고리처럼 내려가 있어 더 매서운눈매가 되진 않을지 걱정도 되고요 ㅠ 그래서 인아웃라인으로 하고 싶은데 제 생각이 맞는 걸까요?
회원님들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우선 눈은 전체적인 이목구비를 보고 그에 조화되는 라인을 잡는 것이 좋은데, 대충 사진상으로 보이는 얼굴형이나 콧대등을 보았을때 코와 입, 얼굴형이 상당히 오밀조밀한 귀여운 상일 것 같습니다. 인라인은 작성자님 마음에 드시지 않을 것 같구요 인 아웃라인으로 하되, 시작선을 낮게 잡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눈 꼬리를 조금 내려주면 더 청순한 이미지도 가능할것 같습니다만... 뒤트임, 밑트임은 부작용이 많으니 잘 알아보시고 화장으로도 충분히 내릴 수 있는 눈꼬리같네요. 인아웃라인 추천드립니다.
[@미나6] 고민했는데 ㅠ 감사합니다! 제가 원하는 느낌을 딱 찝어서 말씀해주신거 같아요!
시작점을 낮추는건 눈 앞머리 말씀하시는거죠?
안그래도 제가 원하는 느낌이 인아웃라인인데 거의 속쌍커플 같은 그런 느낌이였어요 아이유 강한나 눈 같은?? 어떤 느낌인지 아실까요? 이런 느낌 말씀하시는걸까요???
근데 제일 고민되는건 병원이네요 재수술이라 더욱 신중하게 결정해야할거 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