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하신건가요? 눈이 아주 예쁘시네요 ~~~ ^^
저랑 아주 똑같으 신 경우인거 같은데..
저두 님처럼 콧대만 하구 코끝을 안했는데.. 코 커보인다구... 줄이라는 소리를 여기서 들었거든요? 근데 병원 가봤더니... 코끝 줄이는 수술 한다고 해도 괄목할 만한 성과는 기대하기 어렵다고... 그리고 오히려 더 길어질 수도 있어서 보기 흉할수도 있고 해도 가격에 비해 그렇게 탁월한 효과는 못낼거라고 하더라구요..
그 얘기 듣고 그냥 마음 접었어요. 저도 방학 끝나기 전에 코끝을 손을 볼까 했는데.... 관뒀습니다, 깨끗이.
그리구 저두 -_ -;; 코수술 할때 생각만 하면 무서워서.. 코 수술이 눈보다 좀 무서운거 같아요.
여하튼 코끝도 손본다고 다 이뻐진다는건 아닌거 같아요.
참고로 저 병원 여러군데 돌아다녀봤구요. 돈벌려고 무조건 수술만 권하는 의사보다 성심성의껏 개인 얼굴에 따라 말해주는 의사가 더 좋은거 같아요.
코끝 한다면야... 의사들이야 돈 벌면 좋은거고 성과가 좋건 없건 코 끝 수술하면 자기들 입장에선 좋겠지만...
그래도 별로 권하지 않더라구요. 굳이 더 손볼필요 없다고...
그리고 수술이라는게 그렇게 간단한 작업만은 아니 잖아요
전 또 한달동안 밖에 못나가고 괴물처럼 방에만 쳐박힐거 생각하면 -_ -; 싫다는....
저두 지금 정말 고민이랍니다..눈에 자꾸 코밖에 안들어오니...남들은 괜찮다구 하면 머합니까?제가 컴플렉스를 느끼는데...휴~~~이것두 정신병인가봐여..해서 예뻐지니까 또 하구 싶은거..그아픔을 알면서두..사람의 욕망이란 끝이 없나봐여...근데 님 애교가 머예여??애교란게 먼 수술인지??
귀족수술은 아는데...병원가서 사실 다시 상담받았는데여..코끝만 할수 없다구,,,할려면 다시 콧대부터 콧볼축소랑 코끝 다시 다 해야된다구 하더라구여..코끝만 해선 균형이 안맞다구..비용도 만만치 않더라구여..재수술은...휴~~~
그래요 지금 이미지 좋은데 손댔다가 그 이미지 흐트러지면 어떡해요.
저는 코끝 수술 접은 이유중에 하나가, 콧대수술은 정말 티 안나게 잘 됬는데... 코끝수술은 끝부분이 지나치게 얄상해지면 코수술한거 티 팍팍나서 -_ - 가끔 어떤 사람들 보면 꼭 마이클 잭슨 같고...
코끝 얇은거 별로에요. 그리고 관상학적으로도 복코 버려서 안좋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도 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