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이쁘신데요. 깎는거 추천드리지않습니다. 되려 낮아보이실수도있어요.
진피는 몇년 후에 거진 꺼지구요. 괜히 진피 쓴 부분 흉만 집니다. 남는다해도 퍼져보이죠.
실리의 경우 부작용이 언제 올지 모릅니다. 그래도 하겠다면 실리겠지만
지금 코모양 이쁘십니다. 메부리는 누구나 다 가지고 있습니다. 그 정도의 차이죠. 여자분이셔도 보기 싫다는 정도가 전혀 아닙니다. 보기에 괜찮습니다.
[@늘행복하자] 조언 감사합니다^^ 수술에대한 맘이 반반인것 같아 글을 올렸는데 여전히 싱숭생숭 하네요 ㅠㅠ 결정은 물론 제가하겠지만 하루에도 몇번씩 고민을 합니다ㅠㅠ 여러 부작용 사례들을 보고도 맘이 이리저리 흔들리는것도 있고 아직도 결정을 못 내리고 있으니 답답할 뿐이네요 ㅠㅠ
코끝에 비익연골의 비침이 있으시네요(콧방울 가운데가 갈라지는 것.) 대개 비익연골의 발달이 큰 외국인들이나박신혜씨가 그렇습니다. 해당 부위에 피부가 얇은 사람들에게 있습니다. 코가 어느정도 높다는 얘기이기도하죠. 낮아도 비치는 경우는 피부가 얇은 경우.
그래서 연골 등으로 코끝을 세우시면 후에 비침 현상이 커서 스트레스이실 겁니다.
그러면 콧대만 세울까요?라고 물어보실수도있는데
코는 경사가 있어야 높아보입니다. 평평하게 높은코보다 낮아도 코끝이 콧대보다 높은 코가 상대적으로 높아보이고 이뻐보이죠.
그래서 콧대가 정말 코끝보다 많이 낮지않다면 하게될경우 더 낮아보이실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실리의 경우 몸에서는 이물질로 인식하여
밀어내려하고 몸과 분리시키려고 피막을 형성시킵니다.
노화에 따른 피부의 얇아짐과 지속적인 이물반응으로 밀어냄을 피부가 견뎌낼만큼 두꺼운지는 필히 알아둬야합니다.
자가진피는 괜찮지않나요?
하실수도있는데 흡수되는 것 생각하셔야되고요.
퍼져보이게 될 수 있는 점도 고려하셔야돼요.
지금도 예쁘세요. 수술 하시려면 메부리만 깍으시고 비중격으로 코끝수술은 하지마세요. 비중격으로 코끝 올리면 딱딱해지고 대부분은 돼지코가 안됩니다. 코가 아니라 코님이 되세요. 겨울만 되면 혈액순환이 안되서 빨개질수도 있습니다. 실리콘은 안 넣어도 이미 충분한 콧대입니다. 실리콘은 부작용이 안오면 다행이지만 오면 골아프거든요. 그리고 정 뱀코가 거슬린다면 비중격 지지대는 하지마시고, (위에 사례가 비중격 지지대로 코끝을 올린 사례입니다 ) 비중격으로 갈라진 부분만 보완해달라고 하세요. 이렇게 하면 그 부분이 좀 딱딱해지겠지만 돼지코도 되고, 불편하지는 않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