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대는 충분해 보이는데, 실리콘을 굳이 넣을 필요는 없어보이고요. 님 코의 문제는 콧볼이 좀 크고, 콧구멍이 보인다는 겁니다. 그런데 님 콧구멍은 그 윗부분이 드러나서 드러난게 아니라 콧볼이 밑으로 내려와서 드러난 형태입니다. 그러니 콧볼을 올린다면 콧구멍이 덜 보일것 같습니다.
[@광띵] 으음. 콧볼 올리기로 콧구멍이 충분히 해결된다면 귀연골도 나쁘진 않습니다. 그리고 지금 비중격으로 코끝 내리는걸 말씀하시는거죠? 얼굴 전체 사진을 들고와서 내려온 콧볼을 가려보세요. 코끝이 짧아보이는 느낌이 든다면 조금 내리시는게 좋을거고, 괜찮다면 굳이 내릴 필요는 없습니다. 얼굴 전체의 조화가 중요하거든요. 참고로 귀연골 보단 비중격이 더 불편하실 겁니다. 수술 방법마다 조금식 다르지만, 어지간해서는 돼지코도 안 될겁니다. 귀연골도 예전만큼 코끝이 부드럽지 않고요. 개인적으로는 코끝 수술이랑 실리콘 둘다 안 하고 콧볼만 올려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웅왕] 남자 치고는 좀 짧은 코라서요,...ㅠㅠ 콧볼올리기만 별도로 하는곳도 있나요?? 콧볼 축소가 아니라.. 콧볼 올리기만 해서도 효과가 있을까요? 예전에 .. 콧볼축소 주사를 맞은적 있는데 그때 정말 괜찮게 됐었거든요... 다른건 다 괜찮은데 콧볼이 펑퍼짐하고
코가 좀 짧다는 말을 들었었어요.. 콧대는 불만족이 없고 코만 조금 세련되게 변화를 주고 싶거든요...
가로수성형외과에서 비절개 콧볼축소 만 할지...아니면 김상범성형외과에서 귀연골+콧대실리콘+절개콧볼축소 이렇게 해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이되네요...
[@광띵] 콧볼 올리기만 한다면 콧볼이 좀 큰감이 있지만 콧구멍 자체는 덜 보일겁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코가 짧고, 콧볼이 생각보다 크다면 이것도 좀 애매하겠네요. 그리고 콧볼축소만 한다면 콧구멍이 좀 보이지만 얼굴균형에만 맞다면 괜찮을 겁니다. 코가 전체적으로 짧냐 안 짧냐가 문제일것 같은데, 콧볼축소 주사를 맞았는데 괜찮았다면 아마 코가 전체적으로 아주 짧은건 아니신것 같습니다. 콧볼 올리기를 하는곳은 ㄹㅋㅋ 정도로 알고 있고요. 성형외과를 둘중 하나 고민하신다면 저는 비절개 콧볼축소만 하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