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 메부리코인데, 평생 컴플렉스였던지라 이번에 수술을 하려고 병원 발품 팔았어요.
얼굴이 비대칭이라; 오른쪽에서 보면 메부리가 그리 심하지 않은데 왼쪽에서 사진을 찍으면 마귀 같아요; ㅠ_ㅠ
아직 어디서 할지 정하진 못했구요. 지역이 대구라 동성로에 유명한 곳 다 돌아다녔습니다. 가격은 현금으로 220~300까지구요.
추천 해주실 분, 정보 공유하실 분들 쪽지 해요 :)
첫번째 세 사진은 왼쪽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오늘 왼쪽 한쪽만 쌍커풀을 한지라 징그러워요;
사진상으론 메부리가 좀 덜하게 나왔어요. 실제로는 굴곡이 또렷히 보여요.
코끝도 확연히 쳐져보입니다.
두번째 세 사진은 오른쪽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왼쪽 보다 덜하죠?
거울에서 비춰봐도 왼쪽은 메부리도 확실히 보이고 코끝도 쳐져보이는데
오른쪽은 메부리 티가 덜나고 코끝은 또 무난해 보여요.
실제로 보면 차이가 더 심하답니다; 의사선생님들이 비대칭이고 코가 살짝 휘어서 그렇다고 수술하면 비슷해 질거라네요.
자 이로써 사진은 끝이구요.
메부리 수술을 하기로 마음은 먹었고, 선생님들도 다들 하는게 좋겠다고는 하십니다.
저는 이물질이 들어가는게 너무 싫어서 실리콘은 넣지 않기로 했구요, 콧대가 낮은 편은 아니라
메부리만 깎아주고, 코끝을 만져주는 쪽으로 대부분 권하시더라구요. 물론 모두 개방형이구요.
비중격으로 하거나, 코끝이 딱딱해지는게 싫으면 자가연골이나 귀연골로 하자고 하십니다. 여기서 질문+ 코끝을 수술하면 나중에 코가 무너지거나(내려앉는다고 하죠) 연골이 튀어나올 수가 있나요? 실리콘을 넣지 않는다고 해두요. 코끝 관련해서 문제 생기신 분들 글을 보고 나니 걱정이 되네요.
도움이 될만한 정보 가지고 계신분은 공유 해요. 수술방법에 대해.. 특히 대구분들은 병원정보공유도 해요. 저도 최대한 아는 것 다 말씀드릴게요. 그럼 굿나잇 :)
샤프한님 리플 감사그려요. 결국 메부리 갈고, 막상 갈아보니 간 부분만 콧대가 너무 꺼져보인다 해서 알로덤이라는 걸 한두알 넣어서 채웠어요. 콧대를 높이진 않구요. 코끝은 귀연골로 잡아주셨어요. 아무것도 안넣으려 했는데 수술 중에 너무 꺼져보인다니 어떻게 할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자연스럽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