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남자는 메부리라도 그냥 살아라 <티나는성형코<요즘여자들10에 8~9은다알아봄> 남자는 진짜 메부리코보다 못한게 성형한코나 성형티나는코
2. 여자면 무조건해라.. 포텐터져서 잘되면 이뻐지고 안되더라도 진짜 여자가
메부리면 진짜 마이너스많이 당하는거 같아요 남자는 솔직히 메부리인사람 많은데 여자는 경미하거나 거의 없는분들이 많으니 여자가 메부리면 진짜 마녀삘 or 외모에서 마이너스가 너무심하더라구요.. 티나도 모험해볼만해요
단 남자면 그냥 사시길 -_-내맘대로 코가 딱 요래서 요렇게 안되요
거의 10에 8~9은 필연적으로 티나게 되있어요 진짜 잘된 1~2분보고
나도 요렇게 자연스럽게 코되겠지 생각하심 오산 근데 님코가 좀 못나긴했네요.. 흠...
남자분이신지 여자분이신지 구별이 잘안가서.. 여자분이시면 돈100~200을
더주더라도 지잡..병원에서 하지말고 진짜 유명하고 <공장처럼찍어내는그런병원말고;;> 사후관리확실한곳에서 하세요 당장 1~2백아낄려고 대충주위에서 하다가 맘에안들거나 먼가 모나는순간 속히말하는 성형중독 재수술의 길로 가게됩니다. 기본재수술비용 최소2~3백부터 5~6백넘어가는것도 많죠
제가 좀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님 지금 상태에서 메부리만 갈면 콧대 더 뭉툭해보여요. 그리고 지금 콧대 윤곽이 선명하신게 콧대가 좀 있으신데, 메부리갈고 절골하면 콧대는 얄쌍해지고 낮아집니다. 그런데 지금 코끝의 폭에 비해서 콧대가 얆으신데, 절골하면 더 얇아지면 어떨까요? 그럼 당연히 콧대하고 콧볼축소니 코끝손대실거고요. 코끝손대면 어떤 기분인지는 여기서 글들보면 아실거고요. 콧대 절골하면 님생각같이 반듯하게 되지 않아요. 특히 메부리까지 깍으면 울퉁불퉁 비대칭일 경우가 많습니다. 그위에다가 보형물 씌우려고 할거고, 의사도 사람입니다. 컴퓨터같이 정확하게 갈거나 하지 못해요. 특히 절골해서 코폭줄여놓으면 숨쉬는데 장애가 되기도 합니다. 또한 절골하면 필연적으로 비중격건드리게 되있는데, 비중격 함부로 건드는거 아닙니다. 무엇보다 지금 님 코가 꼭 수술이 필요한 코가 아니란거에요. 이런코가 제일 어렵고, 손대려면 크게 대야되요.
괜히 하시고서 이전모습그리워하시지 마시고요. 그냥 사세요. 참고로 저는 성형하려고 한것도 아니고 코막힘,비염,코골이땜에 얼떨결에 하게 된건데, 모양도모양이지만, 여전히 코막히고 수술해서 그런지 더 자주 코안이 붓고 그래요.
생긴데로 사세요. 제발. 뭐하러 돈들여서 장애를 만듭니까.
메부리가 어느정도인지 알려면 옆모습을 올려주세요. 정도에 따라 절골이 필요한지, 단순히 갈기만해도 될런지 알 수 있죠. 근데 아무래도 저 45도각도 사진보면 저 옆면에 굴곡을 말씀하시는것같은데, 저걸 갈수도 있고, 아니면 그 뼈밑에 연골부위를 뼈라인에 맡게 펴는 방법이 있어요. 그런데 아무리봐도요. 그렇게 해야될 필요성을 못느끼네요 저는. 벼룩잡자고 초가삼간다태우는거에요.
제가 정말 컴플렉스가 심하다고 느끼시는분들은 뭐 그러려니 하는데요. 님 지금 코가 자연스럽고 좋아요. 메부리가 어느정도이신지 모르겠지만, 옆모습을 올려보세요. 메부리가 적당하면 괜찮지만, 심하시고 컴플렉스면 하셔야죠. 최대한 맞는 방법 찾아서요.
남자분이시면 절대 하지마시고, 여자분이시라도 하지말라고 얘기하고싶은데요 ㅎ 정말 이런코가 제일 어려운거에요. 콧대가 아예없거나, 코끝이 너무 쳐지거나 들렸거나 이러면 모를까, 님같이 멀쩡한코가 제일 어렵습니다.
그래도 정 하셔야겠다면요. 정말 메부리만 깍는걸로 알아보세요. 절골은 절대 하지마시고, 코끝도 안건드는게 좋을듯해요. 마지막으로 안하시길 바라고요 ㅎ
일단 전 남자구여 저도 메부리끼가 살짝있었고 수술대에 올라가기 전까지 많이 불안했으나, 6개월이 지난 지금으로써는 상당히 만족스럽네여. 원래 콧대가 좀 낮은 편이라 그랬는지 몰라도 자연스럽게 잘되서 사람들이 거의 다 몰라보구여.(근데 전 이게 불만;) 이물감은 한 사개월때까지 있었던 것 같고 지금은 없네요. 부작용도 없구요. 코하고나서 성형 별거 아니라는 생각에 보형물 삽입으로 무턱더 했고 조만간 겨울에 윤곽도 생각중입니다.
여러 분들의 의견 잘 들었습니다.
옆모습은 저렇게 옆에서 보면 괜찮은 것 같아도 살짝만 안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아래처럼 콧대 양옆이 툭 튀어나와서 신경이 쓰이네요.
어쨋든 여러 분들 조언 감사합니다.
메부리만 갈면 되겠거니 했는데 그렇게 쉬운게 아니었군요.
좀더 신중히 고민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아 옆모습 진짜 좋네요. 옆에서보면 메부리 거의 없다고 봐야될듯한데요. 저 측면이 문제군요... 님생각대로 정말 저부분만 잘깍인다는 보장이 있으면 되는데요. 정말 실력있는 원장님 알아보세요. 정말 절골도 안하고 저부분만 깍는걸로요. 코끝도 건들지 마시고, 그러면 비개방도 가능하고요.
여자라도 하지 마라고 하고 싶네요~ 전 남잔데요~ 메부리가 심한편이였어요~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메부리코가 오히려 매력이였던거 같애요~주위에서 물어보면 해라 이상하다 라고 했지만 돌이켜 보니 메부리가 오히려 희소성도 있고 매력적이였던거 같애요~ 그리고 제얼굴에 잘어울렸던거 같애요~ 할까말까하다가 여러가지 상황이 하게 되서 결심해서 했지만 후회 합니다.
아 그리고 제가 다시 본건데, 깍는것도 방법이지만, 지금 님 코끝위로 중간연골부위가 더 들어가서 그렇게 보이는듯도해요. 일반적으로 비골 밑으로 약간씩 들어가있거든요. 깍지마시고 저 부위를 펴는 방법도 있을거에요. 그럼 콧대라인에 맞춰서 반듯해 보일듯도해요. 아까도 말했지만, 콧대가 높고 얄쌍한편이시라, 더 깍으면 정말 코끝에 분필박아논듯이 보일수도 있기때문에, 무조건 깍는것보단 중간연골을펴서 콧대라인과 맞추는 것도 한번 알아보세요.
그리고 흔히들 메부리만 깍으면 되겠지 하시는데요. 정말 잘못된 생각입니다.
예를 들어서 산봉우리가 있다고 해보세요. 맨위에 꼭지점만 살짝 깍으면 어떻게 될까요. 평평해지죠. 그럼 거기에서 모양을 내려면 다시 양옆면을 깍아야되요. 정도가 심해서 봉우리를 많이 깍으면 양옆을 절골해서 모아줘야 될 것이고,
단순하게 메부리 깍으면되지가 아닙니다. 그리고 이 뼈를 깍거나 절골을 하는거요. 코뼈를 보면서 하는게 아니에요. 코안으로 수술도구들을 넣어서 겉에서 그러니까 피부밖에서 보면서 하는거에요. 당연히 피부도 늘어나있고 부어있는상태에서 수술을 하는겁니다. 정확하게 할 수가 없는 수술이에요. 어느정도 대략적으로 경험을 덧대서 수술하는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근데 문제는 붓기가 다 빠지고, 콧대 살이 얇아지면서, 그런것들이 드러난다고 생각해보세요. 보형물을 씌우지 않는 이상에는 정말 잘 될 확률이 많이 낮은 수술이에요.
또한 사람코는 누구나 비대칭입니다. 봉우리가 완벽하게 비율에 갈리지도 않고요. 그리고 흔히들 피부가 얇다 두껍다 하시는데, 나이먹어보세요. 눈꺼풀하고 콧등은 피부 얇아집니다. 다른데는 살이 쪄도 여기는 피부가 얇아져요. 그리고 현재 팽팽한 피부나 연부조직들이 나이가 들면서 쳐지고 없어지게 되어있어요 사람몸은, 젊었을때 잠깐 이뻐지자고 할 수술이 아닙니다. 무엇보다 님 제가 아무리봐도 수술할 코가 아니에요. 그냥 여기 끊으시고 다른거에 전념하시고 하세요.
이게정상은아니죠 ㅜㅜ 님도 수술잘못되면 이렇게 되요. 불과 몇달전까진 정말 연골이 뭐고, 메부리가 뭐고 진짜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수술전에 이런데 몰랐던게 후회될정도에요. 그만큼 관심도 없고 저는 성형을 제가 하는지도 몰랐어요 ㅎ 남자들 코뼈부러지면 대학병원이나 이런데가서 맞추길래, 이비인후과갔다가 완전 피봤네요 ㅜㅜ 성형수술은 안하는게 답이에요. 님 그리고 진심으로 옆라인이 예술이네요. 저런 멋지고 이쁜 코를 가지고 있는데 뭐하러 돈들여서 고생해요. 그냥 잊어버리시고 다른걸 더 가꾸면서 사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