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도 사진 한번 올렸었는데.. 이번에도 창피함을 무릅쓰고 올립니다. 오랫만에 포샵질좀 했더니 손목이 다 아프네요ㅡ_ㅡ;;
열심히 찍고 오려붙였습니다ㅠㅠ 일단.. 플래쉬 터트린건 왠지 다리 얇아보이는듯해서 플래쉬 끈사진도 올렸구요.
앞,뒤,옆까지 모자라 전신사진까지 넣었습니당.. 그정도로 지금 절박해요ㅠㅠ 고민고민고민고민...
여자구요 20대중반이고 키 166에 몸무게 52kg입니다. (최근 좀 소식하고 해서 3키로정도 빠짐.. )
운동으로 빼라는말 많이 들었어요ㅠㅠ 왜 안해봤겠어요.. 하지만 전형적인 하체비만형이라 상체만 없어보이게 쭉쭉빠지고 하체는 아주살짝 빠집니다.. 유산소,근력운동 모두 다 해봤구요.
주사요법도 해봤지만 저같이 아예 뚱뚱하지도않고 애매한 굵기에는 사실 효과가 미미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돈좀 모아서 아예 지방흡입술을 딱! 하고 스트레스 받고살지 말아볼까 생각중인데..
병원상담 받고와보니까 더 선택이 어렵네요..
한군데에선 미니지흡으로 허벅지 안쪽,바깥쪽,무릎안쪽,힙라인. 이렇게 하자고하고.. 한군데에선 전체지흡에 무릎추가하자 하네요.
물론 후자가 더 비싸요. 무릎은 따로 비용추가.. 무슨 수면마취비용이랑 피부탄력때문에도 돈이 추가되더라구요-_-
암튼!!!! 제 다리 봐주시고 수술하신 분들이나 잘 아시는분들 조언좀 주세요ㅠㅠ 저 미니지흡으로 해야할지 전체지흡으로 해야할지.. 원래 미니지흡 생각했는데 미니지흡은 나중에 임신이나 관리부족으로 다시 살쪘을경우 흡입한부위만 덜찌고 다른허벅지 부위가 쪄버려서 비율적으로 체형이 완전 깨진다고 얘기를 들어서요..
제가 우선시 하는 순서는 1.허벅지안쪽 2.허벅지바깥쪽 3. 무릎안쪽 4.힙라인 입니다..
참고로 제가 알아본데 미니지흡은 240만원입니다.. 그리고 효과 볼수 있는 타입일까요.. 11월이나 12월초에는 하고싶은데 너무 고민되네요.
그대로 살기에는 포기해야할 옷들이 너무나 많아요... 병원 상담가서 허벅지 보여주면 좀 놀라요.. 오 정말 허리는 얇으신데 허벅지가..... 라며..ㅠㅠ 답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