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광대보다 돌출 무턱 하시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지금 사진보시면 머리 다 넘기셔서 땋으셨는데 진짜 광대 넓으면 저런 머리스탈 못해요 ㅠㅜ 제가 님 사진 젤 먼저 보고 느낀게 입 돌출된거랑 무턱이 먼저 보이더군요..오히려 광대보단 이 수술이 훨씬 인상에 좋고 위험성을 떨어지지않나요? 돌출된 입때문에 팔자까지 부각되는듯한 느낌이 드는데..
광대가 좀 나오긴 했지만 못생긴 광대는 아니신데요?;' 오히려 신민아 틱한 광대이신듯....ㅠ
전 광대가 넘 움푹 패여서 불만인데 ㅠㅠ 님 광대는 오히려 자연스럽고 좋아요.
그리고 광대 수술은 쫌 위험하잖아요 ㅠㅠ 그런 부담 각오하고 수술 하시기엔 광대가 그리 크거나 이상하지 않아 보여요.
결정은 저의 몫이니 도리없지만 조언주신 예쁜윤곽님 감사드려요
어떤것이든 다 개인시각차.자기만족이라 아직 여러 조언을 듣고도 수술에 대한 고민이 되네요, 수술후 구체적으로 얼마나 얼굴폭이 줄어들지 어느정도의 효과를 볼수있는지의 객관적지표도 없이 수술을 강행할 주제도 못되는 지라 (소심소심) 이미 수술하신 분들의 의견을 듣고 정보를 얻고 싶었습니다
이미 상담받은 병원에서는 수술하면 효과볼 케이스라고만 말만하지 신뢰가 어렵고 ㅂㅈㅇ에대한 설명은 묻기전엔 안해주시니까요..에휴..
님의 고민 충분히 공감하고 공감합니다...
수술도 복골복 이란 말 실감합니다...
정 수술을 감행하시기로 마음을 굳히셨다면, 해야 할 일들이 몇가지 있어요.
첫째, 체중을 감량하시고 몸을 건강하게 만드세요.
얼굴에 살이 많으면 수술후 우려했던 일들이 빨리 다가옵니다...
둘째, 외모지상주의에 밀려 수술하는 것보다 더 건강한 이유를 찾으세요.
세째, 수술후 100% 만족한 상황이 올거라는 기대를 낮추세요.
네째, 수술후 여러가지 상황에 대처할 건강한 방법도 미리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