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 전체적으로 큰편이라서 건드릴수없을거같은데요. 입도 많이튀어나온것도 아니고. 인중이 좀 길긴한데 그건 개선방법이 없어요... 턱끝보형물로 길이를 늘려서 착시효과를 줄수는 있겠지만 님 얼굴 상 턱끝보형물 삽입하면 무지 어색한 얼굴이 될거같네요.. 왜냐하면 지금 턱끝이 약간 앞으로 나와있거든요. 턱끝이 안쪽으로 들어간 무턱인 분들은 턱끝보형물 효과 많이봅니다만... 님은 보형물삽입도 어색할듯해요.
그냥 스타일을 잘 가꾸시는게 나을듯합니다.
ㄴ 하.. 저기서 다 건드릴수가 없군요.. 잘나서 건드릴수 없는게 아니고 어정쩡한 상태군요 .. 어디가서 그래도 못생겼단 말은 안들으니깐.. 걍 살아야하나는건가봐요... 실물은 저리퍼져보이지 않는데 사진은 늘 코랑 얼굴이 좀 퍼져보여서... 요샌 사진 많이 찍잖아요 사람들이 그래서 큰맘 먹었는데 고민 많이 더 해봐야겠네요.. ㅡㅜ 댓글들 감사요
님 실물은 안이렇게 생겼는데 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럼 왜 고치려고 하시는건가요?
단도직입적으로 님 뭐 연예인 가수 지망생이세요?
그런거 아니면 카메라 렌즈에 비춰지는 자신의 모습에 왜 집착하는지 모르겠네요. 요즘 사진 많이 찍자나요 하시는데 사진보다 현실에서의 내모습이 더 중요한게 아닐까요?
님이 뭐 카메라렌즈 로 먹고 사는 직업이다 하시면 할말없지만
그런게 아니라면 카메라렌즈는 굴절도 심하고 왜곡도 심하니 현실에서의 본인에 충실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보통의 고민하는 남자분들이 보면 턱선이 안살던데 턱선이 살정도로 얼굴살부터 빼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흔히 연예인들과 비교하잖아요, 잘났따는 사람중에 턱선 안사는사람 없어요.
제일먼저 하는게 살빼는거고..
그만큼 얼굴선을 살리기위헤서 얼굴살을 좀 빼보세요.
얼굴에 살이 빠지면서 코에 살도 미세하게 빠지니까요.
그리고 코끝은 남자치고 그렇게 안크고 코평수 옆날개가 크네요.
근데 남자가 그걸 짤라서 줄인다쳐도 모양이 웃겨지니 지금의 얼굴상태가 최악은 아니라는 말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