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때 부터 얼굴크다는 소리를 쫌 들어왔던것
같네요 ㅠㅠ 그래도 대학교 다니면서 나름 머리도 하고
옷도 이쁘게 입고 하니까 커버는 됩디다
근데 항상 스트레스 받는게 여름이죠 ..
더워서 머리 풀기는 싫고 머리는 묶고 싶은데 머리 묶고
는 밖에 나가기도 싫고 ..
그리고 문제는 남자친구가 얼굴형이 정말 이쁘고 작거든요 그래서 괜히 사람들이 여자가 얼굴 더 크다 .. 이럴꺼 같고 그러네요 그래서 예전부터 항상 고민해왔는데 저는 수술을 한번도 안해봐서 뭐가뭔지 하나도 몰겠네요
주변에 턱 수술한 사람은 없지만 수술 하나정도는 다 해서 물어보면 너는 사각턱이 아니라 턱 수술은 할 필요없다. 옆쪽에 광대를 깎으면 매끄러워질거같다 ..
이러던데 .. 옆광대 .. 이 수술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나요 ? 사진찍는거 정말 좋아하는데, 남들이 몸매하난 참 이뿌다고 합니다(죄송ㅋ)그래서 사진찍고 싸이에 올릴때 항~~~상 얼굴형은 포토샵을 하고 올려요 ..
그리고 컴퓨터 하다가 정말 충격적인 리플을 봤는데,
"솔비는 살쪄도 이뻐보일 수 밖에 없는게 얼굴이 작아서다.. 난 얼굴크고 몸 마른 신정환 같은 여자들 정말 싫더라" .........하 ~ 전 제얘긴줄 알았습니다.막 찔리더군요
쓸때 없는 얘기가 많이 길어졌네요^^;
병원도 같이 추천해주심 좋겠구요 ,(참고로 전 대구살아요) 제가 도대체 무슨 수술을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당연히 큰 얼굴 자체가 작아질 순 없다는건 압니다..)그리고 피부과에서 말하길 제가 캘로이드성이라서 잘 붓기도 잘 붓고 상처가 튀어나온다고 합니다.
이런건 문제가 안될까요 .?
옆광대나 안면윤곽 해보신 분이 답변 남겨주심 고맙겠습니다.^^
지방이식과 광대 수술쪽의 문제는 본인의 선택의 문제이신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광대 수술을 한 후 부족한 부분을 지방이식으로 하는 편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술은 광대뼈를 건드리는 것이므로 나이가 들어도 변화될 가능성이 적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구요. 반면에 수술이라는 부담이 있죠.
지방이식은 수술을 하지 않는다는점이 있으나 다른분들처럼 얼굴이
커 보일 수도 있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계속하다보면 얼굴이 어느새 빵빵하게 되어버릴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방 이식을 잘만 하면 꽤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경우에 지방이식을 하는 위치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병원정보 필요하시면 쪽지 주세요^^
저두 님과 같은 일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님하 제 얼굴형이랑 살짝은 흡사해보입니다만. 님얼굴은 무조건 지방이식입니다. 광대 절대 비추. 님같은 경우, 얼굴 두상 자체가 큰편이라 많이 못집어넣어요. 효과가 정말 미미할껍니다. 광대ㅡ큰수술인데.....얻는것보다 잃는것이 많을듯합니다.
지방이식 정말 잘하는데서 하세요.
저도 여러군데 상담받아봣지만 상담결과 광대는 접었습니다.
대신 눈코를 햇지만^^;;;; 나중에 지방이나 해볼려구요.
님같은 경우 정말 잘 넣어야되는데요.. 그냥 대충 병원선택하시면 얼굴 커보일 염려가 많겟죠. 비율에 맞추어 잘 집어 넣은 지방이식 오히려 얼굴을 작아보이게 합니다. 저도 무조건 넣으면 커보일줄 알았는데...그게 아니더라구요.
지방이식도 여러층에 골고루 구조적으로 주입하시면 금방 안꺼져요. 그니까 지방이식도 잘하는 병원에서 해야된다는거죠. 쪽지드릴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