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가슴 없이 쳐져서 가슴수술 알아보다가 여기 후기가 좋아서 첫 상담 후 가격도 후관리도 피통없이 윗밴드로 일상생활 빠르게 복귀가 목적이여가지구 바로 예약잡구 이 주뒤에 수술하고 왔어 !!
상담 갔는데 사람이 정말 많아서 대기는 좀 있던 편이였어 3~40분 기다렸던 것 같아 !!
기다린 후에 상담실 들어가서 실장님이랑 우선 상담 하고 보형물 같이 고른 후에 원장님 수술 끝나고 오셔서 사이즈 체크하고 들어갈 수 있는 최대도 봐주시고 보형물 다시 한 번 장점 말씀해주시고 필요한 것만 빠르게 말씀해주시고 가셨어! 이후 실장님이랑 보형물 피팅해보고 나는 자연스러운 것 보다는 붓기가 빠지면 사이즈가 많이 줄어든다 해서 최대한 큰 사이즈로 넣어달라구 말씀 드리고 최대로 넣었어 !!
왼쪽 가슴이 더 커서 수술하시면서 왼쪽은 더 적은 cc로 넣으셨다고 전달 받았어 :)
마취하고 잠들었다가 깨워주셔서 회복실에서 한시간 반 정도 쉬다가 나왔는데 내가 걱정했던 것 보다는 안 아프더라구 주변에 간호사님들도 안 계셔서 나 혼자 침대손잡이 잡고 일어나서 옷 갈아입구 퇴원해도 되냐 데스크에 물어본 후에 집왔어 ㅋㅋㅋ 진짜 너무 안 아파서 의아할 정도??? 수술 전 수술하고 나온 분들 보면 아파서 끙끙 거리시고 옷도 잘 못 갈아입으시고 그러던데 나는 혼자 다 잘했어.. 고통도 사바사인 것 같아! 원장님 실력에 따라 고통정도도 다르다는데 역시 소문대로 송원장님 무통의 대가 맞으시더라구 ㅋㅋㅋ 당일부터 고깃집가서 고기도 먹고 산책 많이 하라고 하셔서 당일부터 일주일내내 엄청 걸었던 것 같아! 그래서 더 회복이 빨랐던 건가 싶구 ㅎㅎ 3일만에 출근도 하구 내가 했던 수술 중 가슴수술이 제일 만족스러운 수술이야 고민하고 있다면 고민은 시간만 늦출 뿐 바로 실행하는 걸 추천해 ! 촉감도 말랑해지고 있구 한 달차 되니까 윗볼록도 점점 내려오고 빨리 시간 더 지나서 완전히 내 가슴처럼 말랑해지길 기다리는 중이야 ㅎㅎ 가슴수술 고민한다면 여기 너무 추천할게 일단 회복부분에서 최고였어 .. 붓기는 여기서 더 안 빠졌으면 좋겠어ㅠㅠㅠ 시간이 얼른 갔으면~~ 두 달차에 또 후기 공유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