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시님.
저는 몇년전부터 제시님 유튜브 시청하던 사람입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제시님 유튜브를 알게 되었었습니다!
저도 1년전에 팔뚝 지방흡입을 받고 양쪽 과흡입으로 심한 패임이 생겨 수술받은곳에서 복부에서 지방을 빼서 팔뚝에 이식을 2번 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빠져버린 팔뚝에 지방을 이식해도 이식하고 나서 한달이 지나면 완전히 다 빠지더라구요.. 2번 이식한지 1년 거의 다 되어가는데 완전히 앙상한 팔뚝이 되어버렸습니다.. 더이상 AS 해줄수없다고 하여 포기한채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 어디서 주워들은건데 지방세포가 활발하고 많은 비만인 몸에서 뽑은 지방이 아니라 애초에 깡마른 체격인 몸에서 뽑은 지방이라서 과흡입 된곳에 이식해봤자 의미 없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한평생 50키로 넘어본적이 없는 깡마른몸인데 몸에비해 팔뚝만 두꺼워서 하게 된 수술이였는데 이렇게 기아같은 팔뚝을 갖게되어 피눈물 납니다.. 씻을때 불끄고 씻어요.. 민소매 입는거 좋아했는데 이젠 입지도 못하네요.. 저는 최후의 수단으로 필러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평소에 피부알러지가 심해서 항히스타민제 달고사는데 필러를 맞으면 또 어떤 부작용을 얻게될지 걱정이네요.. 한번도 안맞아봤고 바디에는 대용량이 들어가야하는데 정말 미치겠습니다.. 저는 더이상 뽑을 지방도 없고 이식을 해봤자 다 빠지는걸 경험해서 지방이식은 더이상 스톱합니다.. 팔을 많이 쓰는 직업이라 팔뚝에 필러를 맞으면 어떻게 될지 그것대로 걱정이네요.. 시간을 돌릴수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ㅜㅜ 제시님이 얼마나 속상하실지 같은 부작용경험한 자로써 정말 공감됩니다.. 심지어 영상에 노출되는 직업을 하시니 더더욱 스트레스겠지요. 재건수술 받게되신다면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바래요.
안녕하세요 ㅠ 이식스텝까지 가봤으니 마음 고생이 심하시겠어요. 어떤분은 생착 잘 됐다 하고 어떤 사람은 10%만 남은것 같다 이러고... 사람마다 다 달라서 해봐야 안다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해보긴 할 겁니다
리터치를 수술한 병원에서 했다고 하셨는데 그 병원 의사 실력이 문제였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것도 나름 기술이 필요하다고 하더군요.
저는 할 때 자가혈 한번 섞어보려고해요
그리고 필러는 부분적으로 패인부분에 하는거라면 괜찮은데 대용량 얇게 깔아야하는거라면 불가능할 것 같아요 ㅠ 그리고 저는 히알라제 부작용있어서 걘 불가요.. 콜라겐증식하는 쥬베룩도 방법이라는데. 그건 또 어떻게 증식이 될지 모르고 제거방법이 없대요.
일단 긴팔 입으며 지켜보시는건 어떠세요 ㅠ 혹시 모를 염증이 더 무서우니.
일단 저도 지방이식 해봐어 알것같아요 ㅠ
수술해준 의사에게 이식까지
2번 받으며 느낀건
미적감각이 너무나도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ㅜ
그래도 바디성형으로 20년이상 일한 전문의여서
믿고한건데.. 상담 때 뽑을 거 딱히 없는데 왜
하냐는 말을 하셨을 때 하지말았어야 했는데
욕심부리다 이렇게 됐네요..ㅎ
팔뚝윗부분만 좀 볼록해서 거기를 일자로
만들고싶었는뎅.. 앙상한 팔뚝으로 만들다늬..
자가혈을 섞는 방법도 있군요.
이식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저는 패인곳 심한부분이 오른팔인데 팔 가운데가
과흡입으로 움푹 패였어요.
왼쪽도 그러긴한데 오른쪽이 심각심각해서
필러 맞게되면 오른쪽만 일단 해보려구요ㅜ
필러가 정답이 아닌 것 같은데
고를 선택지가 없어서 막막하네요ㅜ
쥬베룩은 진짜 증식이 어떻게 될지 몰라서 팔이
더 이상해질까봐 절대 안하려구요ㅜ!
다행히 이제 겨울이라 가려지고,
아직 바디필러 손품만 파는중이라
일단 신중히 고민 해보려구요ㅜ!
나중에 필러 맞게된다면 DM 드릴게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제시님:)
저희 다시 웃으며 나시티 입는 날 올거에요!
유튜브, 블로그, 다머지 글 꼼꼼히 다 봤어요 ㅠ
안티성형 카페 꼭 가입해서 거기 블랙 리스트에 올려주세요! (어짜피 전 시술 경험이 없어서 리스트 못봄 ㅠ)
저도 팔지흡 핸드메이드 하는 곳에서 할려고 계획중인데 설마 제시님 하신 곳은 아니겟죠? ㄷㄷ
진심 화이팅 입니다! 영상이랑 피드 계속 볼께요!!
제시님!
조언 보고 듣고 저도 발품 손품 30개 넘게 팔았는데요
리디안, 세이예스, 강남아름다운유외과 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곳들도 블랙 리스트 인가요?
저 첫수술 포함 제시님 재수술 위해서 열심히 알아보고 있어요!
Tmi 일수도 있지만 혹시 브로커로 의심 하실까봐 전 미국 국적이구 미국 살아서 절때 그럴일 없고 한국에 아는 사람도 없습니다 수술 때문에 나가는거라 제시님 영상이 저한텐 도움 그 이상이였어요 ♡
만약에 주변 외국 친구들이 그 망할 병원 간다면 너무 화날꺼 같아요!! 요즘 성형하러 친구들이 한국 많이 가는데 제시님 글들 제가 영번역 해서 공유했어요! 계속 응원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