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마형사 저리가라 몸매에서 여리여리 남심저격 훈녀가 되기까지! 지방흡입 140일차 후기
한달전만해두 지방흡입후 체중감소 부스터가 끝난거같아 우울해했었는데 그이후 체중계와는 좀 거리를 두고 거울속 눈바디에 조금더 집중을 하며 근육을 만들고 조금더 탄력있는 몸을 만들자, 이제부터는 체중보단 체력관리를 해서 진짜 건강한 몸을 만들자 다짐하고 실외달리기를 해왔오!
달리기를 못나가는날이나 과식을 한날은 유투브에 복근운동 검색해서 복근운동도 단련해주고 괜히 집에서도 의지를 불태우는 건강한 삶을 보내보았는데, 정체기라는게 나태함만 좀 사라지면 금방또 스륵 지나가는거 같더라구
바람처럼 빠르게 변화가 나타나지는 않지만 여름을 앞두고 긍정적인 시그널이 보인다는것 만으로도 꾸준히 지속할 의지가 생겨:)
앞으로도 체중은 꾸준히 떨어질꺼고 옷은 더 얇아지겠지? 더 자신있는 몸이 되기위해 노력해 보껭
2023년 마지막에 지방흡입을 결심한건 정말 잘한일 같아!
교대365mc 병원 정원주 원장님께 복부전체 360도+치골(추가)+미니 엉윗(추가) 지흡받았어!
지방흡입이라는 수술자체가 위험도가 높은 수술이라고 생각해서 본가인 대전에 엄청큰 365mc전문 센터를 봤던게 인상깊어서 믿고 맡기게됐구,비용적인건 기본 복부360도 300만원에서 부위추가(치골,힙위)와 사이즈(비만도)에 따른 추가비용이 견적으로 나오는데, 이부분은 같은병원이라도 비용이달라지기 때문에 상담이 필요햅!!
여러병원 상담받아보고 이쁜 시술 받길 바래:) 궁금한 점 있으면 또 댓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