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코 한번에 갈겨버렸는데 눈 수술 후기는 1개월차에 남겼으니까 코수술 후기!
우선 나는 콧볼이 진짜 작고 코 끝은 살짝 처지는 형태의
매부리+복코가 같이 있고 비중격 만족증이 엄청 심해서 코도 휘어있는... 그야말로 정말 비대칭의 화신 같은 코였어 ㅜ
꼭 애기 코 처럼 미간 사의 콧대가 하나도 없고 근데 코 끝은 높은데? 막상 끝은 아래로 떨어지는... 그런 알 수 없는 코였고 이 작은 코가 정말 평생 스트레스 였던 것 같아...
그리고 코는... 딱딱해졌지만 이제 주변 살들도 다 아물고 거의 내 코 인 것 같아. 그치만 코는 6개월까지도 봐야 한다고 하잖아! 이런 주변 살들이 다시 자리잡아 가는데 그정도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아.
나는 부작용 진짜 걱정 안하고 그냥 하라는대로 약 먹고 그렇게 지내서 딱히 탈도 없고 수술 만족도는 아주 높아
만약애 잘못되어서 재수술 하라고 하면 ㅜㅜ 진짜 너무 싫을 것 같아
코 막고 하루 있는게 나는 제일 고통스러웠어 아무 맛도 안나고...
처음 몇 달은 마스크만 쓰면 코 끝이 쓸려서 빨개지곤 했는데 실리콘이 어쩔 수 없이 들어갔지만 코 높이는 원래 내 높이고 코끝만 맞춰주시고, 콧대 정도만 더 넣어주신 것 같아.
진짜 무조건 자연스럽게!!!만 외쳐서 더 만족도가 있고 친구들은 말 안하면 거의 모를 정도!!!!
주변 친구들은 나 수술한 거 보더니 자기도 뽐뿌 온다구 엄청 난리였어
그리고 기능+ 미용으로 하다보니 미용 부분 금액은 당연히 줄얶고! 실비로 꽤 많이 환급 받았어서 기분이 좋았어!!!!
확실히 코로 숨쉬는게 전보다 편해진거! 그게 제일 좋아... ㅜㅜ
옛날만큼 쿨쩍 거리지 않으니까 삶의 질 수직 상승한 거 같아.
3개월 하고 3주 정도 된 것 같아. 확실히 코가 얼굴의 인상을 많이 좌우한다고 이제는 쌩얼로도 자신있게 나갈 수 있어!